본문 바로가기

풀무원 뉴스/브랜드뉴스

올가홀푸드, 무항생제 한우 앞다리살로 만든 ‘올가 한우 장조림’ 출시

무항생제 한우 앞다리살로 부드러운 식감 구현한 프리미엄 밑반찬

유기농 간장과 설탕, 한우 사골육수 등 안심 원재료 넣고 짠맛 줄여

 

 

올가 한우 장조림

 

풀무원 계열의 LOHAS Fresh Market, 올가홀푸드(대표 강병규, 이하 올가)가 한우 앞다리살을 넣어 부드러운 식감을 살린 ‘올가의 키친 제대로 차리는 한끼 한우 장조림’(200g, 8,800원)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올가의 키친 제대로 차리는 한끼 한우 장조림(이하 올가 한우 장조림)’은 무항생제 한우의 앞다리살과 국산 무항생제 메추리알 등 안심 원재료를 사용한 프리미엄 반찬이다. 현재 시판 중인 장조림에 사용된 홍두깨살이 아닌 육즙이 풍부하고 고기의 향이 진한 한우 앞다리살을 넣어 더욱 부드러운 식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은 첨가물은 일절 사용하지 않고 유기농 간장, 유기농 설탕 등 국산 재료와 한우로 만든 사골곰탕을 사용해 짠 맛은 줄이고 담백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파우치 형태로 만들어 보관이 간편하고, 성인 두 명이 한 끼 식사로 먹을 수 있는 양으로 간편한 집 반찬으로 좋다.

 

한편, '올가의 키친(ORGA KITCHEN)'은 나와 내 가족을 위해 건강하고 맛있는 요리를 편리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올가의 가정간편식 전문 브랜드다. 제철 재료를 활용하여 원재료가 갖고 있는 본연의 맛과 향, 영양은 최대한 살리고 당류, 나트륨, 지방 등의 성분 함량은 줄여 제조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올가홀푸드 그로서리 파트 (Grocery Part) 조경철 MD는 “’올가 한우 장조림’은 육아와 일을 병행하는 바쁜 생활 속에서 건강하면서도 간편한 한 끼 식사를 해결할 수 있도록 기획한 제품이다.”라며 “안심 원재료를 사용하고 짠맛을 줄여 반찬 전문점에 가지 않고도 가정에서 맛있는 반찬을 간편히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올가 한우 장조림’은 올가 전국 직영 매장(080-596-0086)과 가맹점 바이 올가(by ORGA), 숍인숍(Shop in Shop), 올가 인터넷쇼핑몰(www.orga.co.kr)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