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올가홀푸드, 가맹 브랜드 ‘바이올가(by ORGA) 수원망포점’ 오픈

식품 매장과 카페를 결합한 ‘카페형 친환경 식품 매장’
신선식품, 동물복지 정육, 건강기능식품 등 700여 가지 제품 선 보여
회원 가입 선물 및 구매 금액별 사은행사, 스탬프 적립 등 오픈 기념 이벤트 실시

 

 

 

 

풀무원 계열의 로하스(LOHAS) 생활마켓 올가홀푸드(이하 올가)가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에 ‘바이올가 수원망포점’을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바이올가(by ORGA)’는 올가의 35년 친환경식품 유통 경영 노하우를 그대로 전수한 가맹 브랜드로, 친환경 채소, 과일, 양곡을 비롯해 다양한 올가 PB(Private Brand) 유기 가공식품, 로하스 생활용품 등을 선보이는 매장이다. 


‘바이올가 수원망포점’이 위치한 수원 영통동은 아파트 2만 세대가 넘는 주거 밀집 지역으로서 젊은 주부층과 영·유아비율이 높고 친환경 제품에 대한 관심과 구매력이 높은 지역이다. 

 


‘바이올가 수원망포점’은 영유아 자녀를 둔 가족 및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 특성을 고려해 매장 내 카페(CAFÉ)와 친환경 식품 매장을 결합한 일명 ETF(Easy to Transform Format)모델을 적용했다. 올가가 자체 개발한 ETF 모델은 고객 및 주변 상권 특성에 따라 유동적으로 점포 운영 및 제품구성을 변경할 수 있는 매장 운영 형태를 말한다.


‘바이올가 수원망포점’은 매장 내 카페(CAFÉ) 공간을 특화시켜 방문 고객이 유기농 원두를 사용한 커피와 주스 등을 함께 즐기는 휴식 공간으로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가족 단위 고객을 고려해 채소, 과일 등 우수한 품질의 신선식품과 MAP(Modified Atmospheres Packaging, 용기 내 공기를 모두 제거한 후 산소, 이산화탄소, 질소를 혼합한 가스를 채워 넣는 포장)방식을 적용해 고기의 신선도를 높인 동물복지 냉장육, 그리고 가공상품, 건강기능식품까지 총 700여가지 제품을 선 보일 계획이다. 


한편 ‘바이올가 수원망포점’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6일까지 오픈 기념 신규회원 가입 선물 증정과 구매 금액별 다양한 사은 행사, 스탬프적립 및 건강식품, 생활용품 할인 모음전도 실시한다.


올가홀푸드 FC(Franchise)사업 최경선 담당은 “수원 지역에서도 교육열과 친환경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은 곳에 문을 연 ‘바이올가 수원망포점’은 지역을 대표하는 친환경 매장으로 자리잡기 위해 고객 편의를 고려한 카페형 매장을 도입했다”며, “고객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쇼핑과 휴식 두 가지 모두를 제공하는 편리한 매장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올가 매장은 이번에 오픈한 수원망포점을 포함해 47개의 바이올가(by ORGA) 가맹점, 15개의 직영점, 52개의 숍인숍(Shop In Shop) 등 총 114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상단으로 이동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