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풀무원 뉴스/브랜드뉴스

풀무원로하스, 어린이 전용 ‘5-이펙트 키즈 치약·칫솔’ 출시

“바른 원료로 안전하게 만든 저불소 치약으로 아이 구강 건강 챙기세요”

어린이 충치 예방을 위한 5가지 기능성 갖춘 저불소 치약… 전 성분 공개해 안심하고 사용
어린이 맞춤 칫솔 헤드와 이중 미세모로 칫솔질이 어려운 아이도 손쉽게 양치 가능

 


풀무원 어린이 칫솔 치약


 

풀무원건강생활(대표이사 여익현)의 방문판매 브랜드 풀무원로하스가 3세 이상의 성장기 어린이의 치아와 잇몸 건강을 돕는 ‘5-이펙트 키즈 치약’과 ‘5-이펙트 키즈 칫솔’을 출시했다고 28일(월) 밝혔다.

 

‘5-이펙트 키즈 치약’은 충치에 취약한 어린이의 구강을 튼튼하게 해주는 저불소 치약으로 329ppm의 불소가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영구치를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충치 예방, 구취 제거, 치태 제거, 이를 희게 유지, 심미효과 등 5가지 기능을 갖춘 어린이 전용 치약이다. 

 

어린이를 위한 제품인 만큼 설페이트계면활성제, 합성색소, 합성방부제,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등 인체에 유해할 수 있는 성분을 제외해 안전성에 세심하게 신경을 기울였다. 또한 로즈마리, 카모마일, 알로에, 당근, 카렌듈라 추출물 등 프랑스의 친환경 성분 평가기관인 에코서트(ECOCERT) 인증을 획득한 5가지 유기농 성분을 함유했다. 천연 딸기향을 함유해 아이들이 즐겁게 양치할 수 있도록 돕는다. 가격은 1세트(80g x 2개입)에 1만 4천 원이다.

 

‘5-이펙트 키즈 칫솔’은 어금니 세정, 틈새 세정, 치태 제거, 잇몸 마시지, 항균 효과 등 5가지 기능을 갖춘 어린이 전용 칫솔이다. 어린이 치아 구조에 맞춰 칫솔 헤드를 조정하고 편안하게 칫솔을 잡고 양치할 수 있도록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칫솔질을 어려워하는 아이들도 치아 사이 이물질을 쉽게 제거하고 닦기 어려운 어금니 구석까지 말끔하게 닦을 수 있도록 이중 미세모를 사용했다. 가격은 1세트(2입)에 3,600원이다.

 

5-이펙트 키즈 치약’은 풀무원건강생활의 방문판매 유통채널인 풀무원로하스 헬스어드바이저와 온라인 쇼핑몰 ‘풀무원샵’에서, ‘5-이펙트 키즈 칫솔’은 풀무원건강생활 고객 전용 온라인 쇼핑몰 ‘자담터’에서 구매 가능하다.

 

풀무원로하스 이아름 PM(제품 매니저)은 “풀무원로하스는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생활영역 전반을 케어하는 브랜드로서 온 가족 구강 건강 관리를 위해 오럴케어 라인업을 확장하고 있다”며 “지난해 성인들을 위한 치약, 칫솔, 치간칫솔 등을 선보인 데 이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성장기 어린이의 치아와 잇몸 건강을 위해 출시한 저불소 치약과 전용 칫솔을 통해 아이의 구강 건강을 챙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