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풀무원 뉴스/브랜드뉴스

올가홀푸드, ‘2016 추석 올가 명품 선물 특선’ 기획전 열어

저탄소, GAP인증 과일, 동물복지 정육, 원도 수산물 등 170여 종 다양한 세트 구성
잔류농약 검사, 생산자 실명제, 수산물 이력제, 항생제 검사 등 엄격한 품질 관리 거쳐
5만원 이하 실속 세트부터 프리미엄 세트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선물세트 준비

풀무원 계열의 로하스(LOHAS) 생활마켓 올가홀푸드(이하 올가)는 추석을 맞아 15일까지 저탄소 과일, GAP인증 과일, 동물복지 정육, 원도(遠島) 수산물 등 믿고 먹을 수 있는 제품으로 구성된 ‘2016 추석 올가 명품 선물 특선’ 기획전을 연다고 30일 밝혔다.

 

올가는 이번 기획전에서 5만원 이하, 5만원~10만원, 10만원~20만원 등 부담 없는 실속세트부터 프리미엄 세트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170여 종의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또한 전국 올가 매장(080-596-0086)과 가맹점 바이올가(by ORGA), 올가 인터넷 쇼핑몰(www.orga.co.kr), 올가 모바일 앱 등 온·오프라인에서 모두 진행해 고객들이 편리하고 쉽게 선물세트를 고르도록 준비하였다.

올가는 이번 기획전에 올가만의 깐깐한 기준을 통과한 ‘저탄소, GAP인증 과일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농림축산식품부에서 저탄소 인증을 받고 340여 종의 추가 잔류농약 정밀 검사를 실시해 엄선한 사과, 배 등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다. 생산자 실명제를 통해 자신의 이름을 걸고 품질을 보장한 안심제품이다. 

 

쾌적한 환경에서 무항생제 식물성 사료를 먹고 자유롭게 자란 ‘동물복지 한우 선물세트’도 판매한다. 
등심부터 안심, 불고기, 찜갈비까지 다양한 부위의 한우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올가는 지난 2007년 국내 유통업계 최초로 동물복지제도를 도입 및 시행해 축산물의 안전성을 확보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수산물 이력제 수산물 세트’도 있다. 어장에서 식탁에 이르기까지 수산물 이력정보를 기록·관리함으로써 안심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했다. 법성포 굴비와 남해안 진도지역의 전통 어획 방식으로 잡아 올린 낭장망멸치 등이 준비돼 있다. 

 

유기농 참기름, 쌍화차, 천연조미료 등 원재료부터 가공과정까지 철저히 관리한 올가 PB(Private Brand) 가공 식품과 홍삼, 비타민, 블루베리즙류 등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풀비타(Fullvita) 제품도 마련했다.

 

또한, 올가는 오는 9월 14일까지 전국 올가 직영점에서 신규회원 가입하거나 선물세트 10만원 이상 구매 시 선물세트 10% 특별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