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풀무원 뉴스/브랜드뉴스

풀무원건강생활 “소중한 분들에게 건강을 선물하세요”

그린체와 풀무원녹즙 노하우 담긴 건강 추석선물 ‘눈길’

 

현대인들의 활력 챙길 수 있는 ‘매실활력청’ ‘마카활력청’ 베스트셀링 제품 선봬  
건강즙 ‘2+1 특별 기획전’ … 2세트 구매 시, ‘힘찬홍삼’ 1세트 추가 증정 
33년 풀무원 발효과학 담긴 ‘발효숙성 시리즈’로 실속과 품격까지 갖춘 선물세트도 ‘눈길’

 

로하스 생활기업 풀무원건강생활(대표 여익현)이 한가위를 맞아 소중한 분에게 따뜻한 마음을 담아 선물할 수 있는 건강식품 추석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5일(월) 밝혔다. 

 

 

그린체의 차별화된 성분과 섭취 형태로 개발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선물

 

풀무원건강생활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그린체는 베스트셀링 제품으로 현대인의 활력에 도움을 주는 ‘매실활력청’과 ‘마카활력청’, 부모님의 원기회복을 돕는 ‘금사환’과 ‘진효원’, 온 가족이 챙겨먹으면 좋은 ‘오메가3’와 ‘리얼비타민MVP’ 등 6종을 준비했다.  

 

 

풀무원 로하스건강생활연구소가 매실과 그라비올라 등을 넣어 개발한 그린엑스복합물에 홍삼칩과 마누카꿀, 프로폴리스추출물을 담은 ‘매실활력청’ 1세트(30포)는 6만원, 마카와 홍삼의 영양을 담은 ‘마카활력청’은 1세트(30포) 11만원이다. 두 제품 모두 홍삼칩이 담겨 씹는 맛도 즐길 수 있으며, 개별 스틱형 포장 형태라 섭취도 간편하다. ‘금사환’은 풀무원의 GAP인증 인삼으로 만든 홍삼농축액이 주원료이며 산삼배양근, 바다제비집, 녹용, 정향 등 진귀한 원료들을 담았다. 30개의 환이 개별 포장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으로 18만원이다. 고농축 홍삼 기능성분을 한 병씩 마시는 독특한 섭취형태로 개발한 ‘진효원’은 홍경천추출물도 함유되어 육체적 피로와 함께 정신적 피로개선에도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으로 8만원이다. 

 

그린체 선물세트는 전국 그린체 가맹점 및 방문판매원인 헬스 어드바이저(Health Advisor)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풀무원녹즙의 건강즙 12종, 실속과 품격을 갖춘 다양한 구성

 

풀무원녹즙은 전통원료와 과채원료를 정성껏 달여 만든 건강즙 12종 가운데 2세트 구입 시, ‘힘찬홍삼’(4만원 상당) 1세트를 추가 증정하는 ‘2+1 특별 기획전’을 9월 말까지 진행한다. 

 

 

가공하지 않은 자연 그대로의 국산 생칡과 헛개나무를 사용해 숙취해소에 좋은 ‘칡즙과 헛개나무’, 국내산 5년근 약도라지만을 엄선해 담은 ‘도라지’, 유용성분 함량이 높은 터키산 석류를 그대로 담은 ‘석류’ 등을 30포씩 담은 1개월 세트로 구성했다.   

 

아울러, 풀무원의 33년 발효과학이 담긴 ‘발효숙성 시리즈 3종’(발효숙성홍삼120, 발효숙성흑마늘600, 발효숙성생강480)을 각 10포씩 총 30포를 담아 선보인 특별기획세트 ‘발효숙성즙’은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패키지로 선물의 품격까지 높였다. 가격은 6만 3,000원이다. ‘발효숙성흑마늘600’은 남해섬 생마늘을 풀무원 특허 식물성유산균((L.plantarumPMO08)을 사용해 600시간(25일) 발효시켜 건강 유용성분은 높이고 맛은 부드러워져 활력이 필요한 직장인에게 추천한다. 

 

풀무원녹즙의 건강즙 선물세트는 배송판매원인 모닝스텝(Morning Staff)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풀무원건강생활 관계자는 “한가위 선물은 외형만이 아닌 원료부터 꼼꼼하게 따져서 소중한 가족과 고마운 분들의 건강을 챙겨드리며 마음을 전하길 바란다.”며 “좋은 원료를 풀무원의 원칙과 기술로 정성껏 만든 건강 선물을 추천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