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풀무원 뉴스/기업뉴스

풀무원 온라인 모니터 요원 ‘e-fresh’ 20기 모집

25일까지 서울·경기지역 거주 만 25-49세 주부 및 미혼 직장인 여성 대상, 250명 모집
2019년 1월부터 6월까지 6개월 동안 신제품 개발을 위한 다양한 설문 참여

 

 

▲ 풀무원 e-fresh 20기 온라인 모니터 요원 모집 요강

 

 

풀무원이 바른먹거리에 관심을 갖고 신제품 개발에 다양한 의견을 나눌 온라인 모니터 요원을 모집한다.
 
풀무원식품(대표 박남주)은 풀무원 신제품 개발과 제품 개선 활동에 참여할 온라인 모니터 요원 ‘풀무원 e-fresh(이하 이프레쉬) 20기’를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이프레쉬’는 풀무원 제품과 먹거리에 관심이 많은 서울∙경기지역에 거주하는 만 25~49세 주부 및 미혼 직장인 여성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활동기간은 2019년 1월부터 6월까지 6개월간이며 모집 인원은 약 250명이다.
단, 본인이나 가족이 풀무원이나 다른 식품회사에 관련되지 않아야 한다.
타 식품회사 모니터로 활동하거나 과거 풀무원 ‘이프레쉬’, ’주부모니터’로 활동한 경험이 있으면 선발대상에서 제외된다.
 
희망자는 12월 25일까지 풀무원 이프레쉬 홈페이지(http://efresh.pulmuone.co.kr)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선정 결과는 이달 31일 이프레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휴대폰 문자로도 개별 안내한다.
 
선발된 이프레쉬 20기는 2019년 1월부터 6월까지 주 1~3회 정도 제품 개발을 위한 네이밍, 제품평가, 콘셉트, 식품이용행태 등 다양한 온라인 설문 조사에 참여하게 된다.
풀무원은 온라인 모니터 요원들의 설문조사 참여도에 따라 마일리지를 제공한다.
누적된 마일리지는 풀무원 온라인 쇼핑몰 '풀무원샵(http://www.pulmuoneshop.co.kr)'에서 적립금으로 전환하여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풀무원에서 진행하는 두부공장견학 참여 기회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