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풀무원 뉴스/브랜드뉴스

풀무원다논, 건강한 고객 일상 속 '액티비아 그린라이프 캠페인' 전개

출근 전, 홈 트레이닝, 브런치 등 액티비아 화이트를 즐기는 고객의 일상을 담은 유튜브 영상 공개
자이요가명상, 유명 푸드 레시피 인플루언서와의 협업 등 다양한 분야와 접목한 캠페인 활동 진행
건강 트렌드로 달지 않고 요거트 본연의 맛을 살린 ‘액티비아 화이트’를 메인 제품으로 캠페인 전개

 

 

▲ ‘액티비아 그린라이프 캠페인’ 유튜브 영상

 

 

요거트 전문 기업 풀무원다논(대표 정희련) ‘액티비아(ACTIVIA)’가 소비자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응원하는 ‘액티비아 그린라이프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4일 밝혔다.

 

풀무원다논은 ‘액티비아 그린라이프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이 일상 곳곳에서 다양하게 액티비아를 즐기며 건강한 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온오프라인으로 다각적으로 제안한다. 유튜브 영상을 비롯한 디지털 소통부터, 장 건강을 위한 요가 제안, 그리고 쿠킹클래스 등 오프라인 체험 마케팅으로 고객들과 접점을 강화할 계획이다.

 

‘액티비아 그린라이프 캠페인’은 유튜브 채널 시리즈 영상으로 소개된다. 출근길, 홈트레이닝, 브런치 등 다양한 장소와 시간에 액티비아를 건강하게 맛보는 모습을 영상 속에 자연스럽게 표현해 눈길을 끈다. 액티비아와 함께한 순간을 녹여내 소비자와의 공감을 이끌어낸 것은 물론, 새롭고 다채로운 시각으로 액티비아 음용 방법을 담았다. ‘액티비아 그린라이프 캠페인’ 유튜브 영상은 ‘홈 트레이닝’, ‘출근 준비’, ‘브런치’ 총 3편의 시리즈로 구성됐다.

 

액티비아는 영상 테마와 같이 일상 속 다양한 분야와 요거트를 접목한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국내에서 최초로 빈야사 요가를 도입한 ’자이(JAI)요가명상’과 협업해 장 건강에 도움이 되는 요가 동작을 제안하고, 회원들에게 제품 샘플링을 진행한다.

 

요리 및 레시피와 관련된 활동도 활발히 진행한다. 액티비아는 기존 홈플러스에서만 진행되던 기존 ‘액티비아 쿠킹클래스’를 롯데마트 문화센터까지 확대한다. 또한 유명 푸드 레시피 인플루언서이자 '한 그릇 집 밥 다이어트 레시피'의 저자인 '희정'이 진행하는 신세계, 롯데백화점 쿠킹클래스를 통해 액티비아를 경험할 수 있는 소비자 접점을 넓혀갈 예정이다.

 

풀무원다논 액티비아 브랜드 담당자는 “요거트가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되고 있으며, 이 같은 트렌드에 따라 단맛이 적은 ‘액티비아 화이트’가 고객들로부터 특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라며, “이번 캠페인은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따라 액티비아와 접목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며, 이를 통해 액티비아는 단순히 식품을 넘어 고객들의 건강한 일상을 응원하는 큰 힘이 되고자 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캠페인의 메인 제품으로 선정된 액티비아 화이트는 특히 건강에 관심이 많은 한국 소비자들을 위해 설탕 및 향료를 첨가하지 않고, 담백한 요거트 본연의 맛을 살린 제품이다. 지난 2016년 국내 기술로 개발, 출시해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으며, 현재 마시는 제품 130ml, 700ml와 떠먹는 제품 90g으로 판매 중이다. 액티비아는 1987년 프랑스에서 첫 출시된 이후 전세계 70여 개국에서 1초에 308컵, 매년 90억 컵이 판매되고 있는 7년 연속 세계 판매 1위 요거트 브랜드로 다논이 보유한 4천여 종의 유산균 중 생존력이 검증된 프로바이오틱스를 엄선한 20개국 특허 유산균 ‘액티레귤라리스’가 함유되어 있다.

 

제품문의 고객상담실 080-022-0085, www.activ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