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풀무원건강생활, 환절기 피부에 생기 더하는 스킨케어 제품 ‘에이지 리뉴 캘러스 앰플’ 출시

- 알프스의 극한 추위도 이겨내는 에델바이스에서 추출한 ‘에델바이스캘러스배양추출물’ 함유

- 여성의 피부 개선 주기 고려한 맞춤 6주 프로그램, 흔들어 사용하는 신선한 앰플 형태

- 앰플, 크림, 아이크림 총 3종으로 제품 라인업, 환절기 탄탄하고 건강한 피부 관리에 도움

 

 

▲ 에이지리뉴 캘러스 전체컷

 

 

풀무원이 환절기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더하는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였다.

 

풀무원건강생활(대표 오정우)의 자연건강 바른 스킨케어 브랜드 이씰린은 2040 여성들을 겨냥한 앰플 제품 ‘에이지 리뉴 캘러스 앰플’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제품에는 에델바이스에서 채취한 에델바이스캘러스배양추출물을 담았다. 극한의 자연환경 속에서도 강인한 생명력을 가진 에델바이스의 유용 성분을 넣어 환절기 피부 보습· 피부 보호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에델바이스는 알프스산맥의 극한 추위 속에서도 꽃을 피우는 강한 생명력을 가진 꽃이다. 추위에서 스스로를 보호하기 위해 피부 고민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유용 성분을 만들어 내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아스타잔틴, 베타카로틴, 코엔자임Q-10도 함유했다. 피부 속 영양을 채우고 탄탄한 피부의 힘을 길러 무너지고 칙칙해지는 등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집중적으로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

 

이번 신제품은 ‘듀얼 믹싱 시스템’으로 각 성분의 효능을 극대화했다. 1제와 2제로 분리되어 신선한 상태로 보존되어 있다가 사용 시 제품을 흔들면 1제와 2제가 섞이면서 고농축 영양성분이 활성화된다.

 

1제에는 귀한 동충하초추출물을 넣었다. 2제에는 클레오파트라의 피부관리 비결이라고 알려진 금이 함유되어 있다.

 

에이지 리뉴 캘러스 라인은 '에이지 리뉴 캘러스 앰플'을 비롯해 '에이지 리뉴 캘러스 크림', '에이지 리뉴 캘러스 아이크림' 총 3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크림은 고영양을 담은 도톰한 제형으로 미백, 주름개선에 도움을 준다. 아이크림은 눈가와 입가 등 주름이 자주 생기는 부위를 위한 제품으로 부드러운 발림성이 특징이다. 앰플, 크림, 아이크림을 순서대로 사용해 환절기 거칠어진 피부를 화사하고 탄탄하게 관리할 수 있다.

 

풀무원 이씰린 안제인 PM(제품 매니저)은 “환절기에는 피부가 건조해지기 쉬워, 주름 방지를 위한 각별한 관리가 필요하다""강인한 생명력의 에델바이스캘러스배양추출물을 담은 ‘에이지 리뉴 캘러스 앰플’로 올가을과 겨울 맞춤 피부 케어를 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 에이지리뉴 캘러스 앰플

 


▲ 에이지리뉴 캘러스 크림


▲ 에이지리뉴 캘러스 아이크림

 

 

한편, 이씰린의 모든 제품은 풀무원건강생활의 방문판매 유통채널인 풀무원로하스 가맹점과 방문 판매원 로하미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에이지 리뉴 캘러스 앰플’ 10ml*6개 20만원, ‘에이지 리뉴 캘러스 크림’ 50ml 11만원, ‘에이지 리뉴 캘러스 아이크림’ 30ml 9만원이다.


상단으로 이동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