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풀무원 뉴스/브랜드뉴스

풀무원다논, ‘아이러브요거트’ 브랜드 리뉴얼 진행

- 브랜드 로고부터 제품 패키지 디자인까지 브랜드 특장점 명확히 알리기 위한 시도

- 온 가족이 매일 즐길 수 있는 청정 발효 요거트 브랜드로서의 맛과 영양 가치 전달





요거트 전문 기업 풀무원다논(대표 정희련)의 온 가족 활력 요거트 브랜드 ‘아이러브요거트(I Love Yogurt)’가 브랜드 리뉴얼을 단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아이러브요거트는 바른 먹거리 기업 풀무원과 100년 발효기술 노하우를 지닌 다논이 만든 요거트 전문 기업 ‘풀무원다논’에서 선보이는 요거트 브랜드다. 닐슨 RI 기준 2015년부터 2019년까지 4년 연속 두 자리 수의 성장을 거듭하며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는 대표 요거트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브랜드 리뉴얼은 온 가족 건강을 지키는 요거트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강화하고 브랜드 전문성과 특장점을 보다 명확하게 알림으로써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함이다.


먼저 브랜드 로고에 변화를 줬다. 브랜드 명 ‘아이러브요거트’ 중 ‘러브’를 의미하는 빨간색 하트를 크게 강조해 하루 한 컵으로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맛있는 요거트 브랜드로써의 가치를 전달하고자 했다.


기존에 작은 글씨로 기재된 문장 형태의 특장점을 엘카제이(L.casei) 프로바이오틱스와 비타민 D 성분에 집중해 보다 눈에 잘 띌 수 있도록 구현하며 브랜드 신뢰도와 전문성을 강화했다.


풀무원다논 아이러브요거트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로 아이러브요거트가 엄선한 원료를 바탕으로 청정 발효해 아이부터 어른까지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요거트임을 알리는데 중점을 뒀다”라며 “앞으로 아이러브요거트는 맛과 건강 모두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정희련 대표가 이끄는 풀무원다논은 풀무원의 바른 먹거리 철학과 100년 발효 역사를 지닌 프랑스 다논의 세계 1위 요거트 기술이 더해져 설립된 요거트 전문 기업이다. 프랑스 다논이 보유한 4,000여 종의 유산균 중 엄선된 프로바이오틱스를 기반으로, 현재 8년 연속 세계 판매 1위요거트 브랜드 ‘액티비아’, 온 가족 활력 요거트 ‘아이러브요거트’, 5년 연속 그릭요거트 국내 판매 1위  ‘풀무원다논 그릭’, 위 전문 특화 발효유 ‘위솔루션’ 등의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제품문의 고객상담실 080-022-0085


풀무원 홍보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