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풀무원, 온라인 모니터 요원 ‘e-fresh’ 22기 모집

- 서울 및 수도권 거주 만 25~49세의 성인남녀 대상…올해부터 남성도 지원 가능

- 4월부터 9월까지 6개월 동안 제품 콘셉트 개발 등에 참여 활동




풀무원식품(대표 박남주)은 바른먹거리를 사랑하는 풀무원 온라인 소비자 모니터 ‘e-fresh(이하 이프레쉬)’ 22기를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풀무원 이프레쉬는 더 좋은 제품을 만들기 위해 소비자 의견을 듣는 중요한 창구로, 주로 온라인 설문조사를 통해 제품 개발에 참여하는 활동이다.

이번에 모집하는 이프레쉬 22기의 활동 기간은 4월부터 9월까지 6개월이다.



▲온라인 모니터요원 'e-fresh' 22기 모집 포스터



모집 대상은 서울 및 수도권 거주 만 25~49세 남녀이다. 이번 22기 모집부터는 남성도 지원할 수 있도록 대상을 확대했다.

단, 본인 또는 가족이 풀무원을 비롯한 식품회사, 식품업종에 관련되지 않아야 한다. 풀무원 및 타 식품회사 모니터로 활동 중이거나 과거 풀무원 모니터로 활동한 경우에는 모집 대상에서 제외된다.


모집 기간은 이달 13일(금)부터 29일(일)까지이며,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다. 풀무원 이프레쉬 홈페이지(https://efresh.pulmuone.co.kr)에서 회원가입 후 e-fresh 신청 배너를 클릭하면 된다. 합격자 발표는 4월 1일(수) 예정이다.


이프레쉬 모니터 요원들에게는 설문조사 참여도에 따라 마일리지가 차등 지급된다. 마일리지는 풀무원 온라인 쇼핑몰 ’풀무원샵’(http://www.pulmuoneshop.co.kr)에서 3개월에 한 번씩 적립금으로 전환하여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풀무원 홍보실

상단으로 이동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