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풀무원 잇슬림, 요리형 샐러드 ‘알라까르떼 슬림 10종’ 출시

매일 먹는 신선한 10가지 다이어트 도시락! 

풀무원식문화연구소 영양자문단의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영양 설계 적용 
무화과, 통귀리, 캐슈넛 등 다양한 식재료 담긴 즐거운 식사 제공 
총 10가지 다양한 메뉴로 질리지 않는 즐거운 식사, 주 단위로 주문 가능  
건강관리, 체중유지를 원하는 바쁜 현대인을 위한 한끼 대용식으로 추천 

 

 

 

 

풀무원건강생활(대표이사 여익현)의 바른 다이어트 프로그램 잇슬림(www.eatsslim.co.kr)이 신선한 식재료를 과학적으로 설계한 다이어트 도시락 ‘알라까르떼 슬림’ 10종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31일(월) 밝혔다.
 
‘알라까르떼 슬림’은 건강관리 및 체중유지를 위해 풀무원 셰프와 임상영양사가 설계한 요리형 샐러드 제품이다. 평균 열량 220kcal, 탄수화물 24g, 11eGL※로 하루 최소 필요량의 탄수화물, 적정 단백질을 제공하여 체중 감량 단계의 영양 밸런스를 맞출 수 있도록 한 한끼 대용식이다. 과학적 영양설계를 위해 대한지역사회영양학회의 영양자문을 받고 LowGL(낮은당부하지수)를 적용했다.


‘알라까르떼 슬림’은 잇슬림의 인기 식단을 리뉴얼한 것으로, 파스타와 샐러드로 구성됐던 기존 제품과 달리 샐러드로만 구성해 매일 다른 식단을 질리지 않고 먹을 수 있도록 했다. 열량 또한 기존 평균 260kcal에서 평균 220kcal로 낮췄다. 무화과 리코타 치즈샐러드, 새송이버섯 치킨샐러드, 통귀리 연근샐러드, 캐슈넛 펜네파스타 샐러드, 두부 판자넬라 샐러드, 시저 치킨샐러드, 오븐 커틀렛샐러드, 생토마토 참치샐러드, 퀴노아 믹스빈스샐러드, 계절오븐구이고구마샐러드 등 다양한 원료를 사용한 10종이다.


무화과 리코타 치즈샐러드는 신선한 샐러드 야채에 고소한 리코타 치즈, 달콤한 단호박과 무화과를 곁들이고 올리브 발사믹드레싱이 포함된 샐러드다. 캐슈넛 펜네파스타 샐러드는 담백한 닭가슴살과 정통 이탈리아 펜네파스타에 고소한 캐슈넛 토핑을 곁들여 먹는 샐러드이며, 퀴노아믹스빈스 샐러드는 이집트콩, 렌즈콩, 완두콩에 신선한 야채, 레드 퀴노아를 곁들여 맛을 낸 샐러드다. 


잇슬림 ‘알라까르떼 슬림’은 주 5회(월~금) 또는 주 3회(월수금) 자체 신선 배송시스템으로 안전하고 신선하게 배달된다. 주문 시 10종의 메뉴가 순환되는 방식으로 1주, 2주, 4주, 8주 단위로 주문할 수 있다. 가격은 1주(월~금) 3만 4,500원이다. 


잇슬림 장선경 PM(제품매니저)은 “다이어트 기간에 한가지 음식만 먹다 보면 쉽게 질려 다이어트를 지속하기 어렵기 때문에 10가지 식단을 중복되지 않게 제공한다”며 “특히 혼밥족이나 2030세대 직장인 등 건강한 식이조절 등 꾸준한 건강관리를 원하지만 번거로운 식사 준비에 부담을 느끼는 분들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 eGL이란? 
GL(Glycemic Load, 혈당부하)은 식후 혈당 변화량을 나타내는 지표로 동일한 열량을 섭취하더라도 GL이 낮은 식사는 혈당을 많이 올리지 않아 인슐린의 과다분비와 체지방 축적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Low GL 식사는 혈당의 변화량이 크지 않아 포만감 유지와 식욕조절에 도움이 됩니다. 


eGL(estimated GL)은 GL를 추정하기 위해 풀무원에서 임상연구를 통해 개발한 GL추정계산하는 인덱스로써 한국인은 1일 평균 162eGL을 섭취하며, 잇슬림 헬씨퀴진은 1일(3식기준) 120eGL이 되도록 적용하였습니다. 
 


상단으로 이동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