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풀무원, 그릇 모양 도우에 치즈가 흘러내리는 ‘치즈폭포 시카고피자’ 출시

‘10가지 치즈 스위트 갈릭 피자’와 ‘셰프클래식 토마토 피자’ 2종

토핑의 반 이상을 치즈로 채워…다양한 치즈 듬뿍 올려 폭포처럼 흐르는 비주얼

‘엣지혁명’ 비스킷 엣지로 밀가루는 줄이고 마지막 한입까지 맛있게 먹도록 차별화

 

▲ 집에서도 전문점 수준의 시카고피자를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냉동피자 ‘치즈폭포 시카고피자’ 2종  (왼쪽 10가지 치즈 스위트 갈릭 피자, 오른쪽 셰프클래식 토마토 피자)

 

글로벌 최신 제조기술을 도입하고 끊임없는 연구개발로 냉동피자 품질을 대폭 끌어올린 풀무원이 새로운 프리미엄 피자로 피자 마니아 입맛 공략에 나섰다.

 

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은 바삭한 비스킷 도우 위에 듬뿍 올린 치즈가 입안을 빈틈없이 가득 채우는 ‘치즈폭포 시카고피자’ 2종(10가지 치즈 스위트 갈릭 피자, 셰프클래식 토마토 피자)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치즈폭포 시카고피자’는 다양하고 풍부한 치즈와 비스킷 엣지의 조화로 만든 극강의 ‘단짠단짠’을 마지막 한입까지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새로운 프리미엄 냉동피자다. 풀무원은 전문점의 시카고피자를 집에서도 간편하고 맛있게 먹도록 이번 신제품을 개발했다.

 

시카고피자는 미국식 피자의 한 종류로 국내서도 하나의 메뉴로 자리 잡는 등 인지도가 높은 편이며 시카고피자만을 주로 만들어 판매하는 전문점이 있을 정도로 고정 수요도 있다. 움푹한 파이 팬에 재료를 몽땅 넣어서 굽는 것이 핵심이고 풍부한 치즈의 양, 깊은 그릇 형태의 도우, 바삭한 식감 등을 이유로 선호하는 마니아가 많다. 그러나 냉동피자로 즐기기에는 치즈의 양이 부족하고 도우가 눅눅하고 딱딱해지는 점이 전문점 시카고 피자 대비 HMR 제품의 한계로 꼽혀왔다.

 

‘치즈폭포 시카고피자’는 도우를 얇게 하여 밀가루는 줄이고, 토핑의 반 이상이 치즈일 정도로 풍성하게 들어간 치즈가 시선을 모은다. 기존 풀무원 피자 대비 치즈 함량이 50% 이상 늘어난 많은 양의 치즈가 쭈욱 흐른다.

여기에 노엣지·크러스트 피자로 ‘엣지혁명’을 일으켰던 풀무원 피자답게 또 한 번 새로운 엣지(도우 끝부분)가 쓰였다. 일반적인 밀가루 도우 대신 엣지를 달달하고 바삭하게 즐길 수 있도록 풀무원이 자체 개발한 ‘비스킷 엣지’를 적용했다. 과자를 만들 때 쓰는 박력분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 그릇 모양 도우에 치즈가 흘러내리는 풀무원 ‘치즈폭포 시카고피자’ 2종  (왼쪽 셰프클래식 토마토 피자, 오른쪽 10가지 치즈 스위트 갈릭 피자)

 

에어프라이어 또는 오븐으로 전문점의 시카고피자를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에어프라이어로는 165℃ 15분, 오븐은 180℃로 16~17분간 조리하면 된다.

 

‘치즈폭포 시카고 10가지 치즈 스위트 갈릭 피자(397g/9,480원)’는 깊은 풍미의 크림치즈 등 10가지 치즈와 스위트한 갈릭, 버터의 조화로 단짠단짠의 진수를 보여준다. 냉동피자에는 들어가지 않던 고급치즈 몬테레이젝, 파마지아노 레지아노, 탈레지오까지 총 10개의 다양한 치즈를 듬뿍 사용해 풍미가 좋고 폭포처럼 흐르는 비주얼을 보여준다.

 

‘치즈폭포 시카고 셰프클래식 토마토 피자(430g/9,480원)’는 신선한 토마토소스와 모짜렐라 치즈, 프로볼로네 치즈가 듬뿍 들어간 정통 클래식 시카고피자다. 치즈를 아낌없이 사용해 부드럽고 진한 치즈향을 느낄 수 있다.

 

 

▲ 크림치즈 등 10가지 치즈와 스위트한 갈릭, 버터의 조화로 단짠단짠의 진수를 보여주는  ‘치즈폭포 시카고 10가지 치즈 스위트 갈릭 피자’

 

▲ 신선한 토마토소스와 모짜렐라 치즈, 프로볼로네 치즈가 듬뿍 들어간 정통 클래식 시카고피자  ‘치즈폭포 시카고 셰프클래식 토마토 피자’

 

풀무원식품 냉동FRM(Fresh Ready Meal) 박성재 CM(Category Manager)은 “국내 냉동피자 시장은 풀무원이 냉동피자 제품을 차별화하며 내놓은 노엣지·크러스트 피자 출시 이후 계속해서 품질이 향상되며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풀무원은 신제품 ‘치즈폭포 시카고피자’를 비롯하여 전문점 피자 못지않은 프리미엄 냉동피자를 개발하고 계속해서 시장 혁신을 이뤄나가려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상단으로 이동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