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풀무원 뉴스/브랜드뉴스

풀무원다논, 온라인 채널용 액티비아 플레인 출시

풀무원다논, 코로나 19 상황 지속에 따른 소비 행태 변화로 온라인 판매 실적 꾸준히 상승 중

늘어나는 온라인 수요 및 소비 트렌드 대응 위해 온라인 채널용 8입 제품 출시

 

 

요거트 전문 기업 풀무원다논(대표 정희련)의 장 전문 특화 발효유 브랜드 ‘액티비아(ACTIVIA)’가 늘어나는 온라인 판매에 발맞추기 위해 온라인 판매용 액티비아 제품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풀무원다논은 코로나로 인해 온라인 구매가 증가하는 추세에 힘입어, 마시는 타입의 액티비아 제품 매출이 온라인 채널에서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에, 풀무원다논은 늘어나는 온라인 수요에 발맞추고 소비자의 구매 편의를 돕기 위해 마시는 액티비아 온라인 판매용 제품을 출시한다. 액티비아 온라인 판매용 제품은 대량 구매하는 최근 온라인 소비 경향에 발맞춰 마시는 액티비아 8입 제품으로 구성되며, 플레인 맛으로 출시된다.

 

풀무원다논 관계자는 “코로나로 인해 많은 소비자들이 재택근무를 늘리고 외출을 줄이면서 온라인 구매 시 한 번에 많은 양을 구매하는 경향이 있다”라며, “특히 액티비아와 같은 발효유는 매일 꾸준히 먹기 위해 대량 구매하는 소비자들이 많기 때문에, 쇼핑 시 편의를 위해 온라인 판매용 제품을 8입으로 구성하여 출시하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마시는 액티비아 온라인 판매용 제품은 주요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한편, 액티비아는 지난 6월 라인업 전체의 리뉴얼을 통해 다논 독점 공급의 프로바이오틱스는 물론, 프로바이틱스의 생장을 돕는 프리바이오틱스 성분을 추가했으며,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 성분도 추가하는 등 제품력을 강화했다.

 

풀무원다논은 풀무원의 바른 먹거리 원칙과 100년 발효 역사를 지닌 프랑스 다논의 세계 1위 요거트 기술이 더해져 설립된 요거트 전문 기업이다. ‘액티비아’는 현재 10년 연속 세계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장 전문 특화 발효유 브랜드로, 올해는 발효유 부문에서 국내 최초로 2년 연속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이 외에도 온 가족 활력 요거트 ‘아이러브요거트’, 7년 연속 그릭요거트 국내 판매 1위 (닐슨 RI 기준, 2014~2020년) ‘풀무원다논 그릭’, 식약처 인증 눈 건강 드링크 ‘눈솔루션’, 비건 인증 대체 요거트 ‘식물성 액티비아’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