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풀무원 뉴스/브랜드뉴스

풀무원건강생활, ‘오라니어 딜렌부르크 하이스튜팟’ 출시

‘겨울철 대용량 국물요리 편리하게! 명절에는 푸짐하게!’ 

 

10인분 이상의 대용량 요리를 위한 명품 하이스튜팟 선봬 
지름 28cm, 12L의 넉넉한 용량 … 대량의 식재료 넣고 장시간 끓이는 요리에 최적화
열효율 좋은 ‘스테인레스 통 5중’ 구조, 빠르고 골고루 익혀 맛있게 요리  
고급스러운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 … 인덕션에서 더욱 효과적 사용 

 

 

 

 

로하스 생활기업 풀무원건강생활(대표 여익현)의 로하스키친사업부는 여러 명이 먹는 대용량 요리도 건강하고 맛있게 조리할 수 있는 쿡웨어 ‘오라니어 딜렌부르크 하이스튜팟(High Stew Pot)’을 출시했다고 19일(월) 밝혔다.

 

‘오라니어 딜렌부르크 하이스튜팟’은 독일 400년 전통 주방용품 브랜드 ‘오라니어(Oranier)’와 협업한 명품 쿡웨어다. 가마솥 모티브의 뚜껑과 안정적 느낌의 긴 원통형으로 견고한 디자인, 지름 28cm, 12L의 넉넉한 용량으로 대량의 식재료를 장시간 조리하는 국물요리, 찜요리에 최적화 된 곰솥 같은 기능을 하는 제품이다. 열효율이 좋은 ‘스테인레스 통 5중’ 구조로 제작되어 열이 바닥만이 아닌 몸체 전체에 고르게 전달하는 것은 물론 온기를 오래 유지해 따뜻하게 음식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내측 스테인레스 재질(SUS 316)은 내식성이 강해 유해성분 배출 걱정이 없다. 

 

과학적인 설계방식으로 편리함을 더한 점도 돋보인다. 제품 바디의 하단부를 곡선형태로 제작해 열이 자연스럽게 순환되도록 하고, 바닥부분에는 열효율을 극대화하기 위해 불꽃 무늬를 새겨 음식이 더욱 빠르고 고르게 조리될 수 있도록 했다. 뚜껑을 안정적으로 반개폐 상태로 걸쳐 놓을 수 있어 대용량 장시간 요리에도 들썩거림 없이 이용할 수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풀무원건강생활 ‘로하스키친’ 최혜원 PM(제품 매니저)은 “‘오라니어 딜렌부르크 하이스튜팟’은 곰국, 삼계탕 같은 국물요리부터 갈비찜, 수육 같은 찜 요리까지 10인분 이상의 요리를 하기에 최적화된 제품”이라며 “명품 쿡웨어의 제품력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주부들에게 사랑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오라니어 딜렌부르크 하이스튜팟’ 가격은 45만 원이다. 풀무원 방문판매원 헬스 어드바이저(Health Advisor)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