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풀무원 뉴스/브랜드뉴스

풀무원 아임리얼, 2016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크리스마스 시즌 맞아 ‘산타의 리얼 선물’을 테마로 넥라벨 디자인 적용
백화점 및 할인점에서는 산타모자 쓴 아임리얼도 만날 수 있어 
아임리얼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통해 에디션 출시 기념 이벤트 

 

 

 


물 한 방울 넣지 않은 생과일 주스 아임리얼이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풀무원식품(대표 이효율)은 프리미엄 생과일 주스 브랜드 ‘아임리얼’이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새롭게 디자인한 넥라벨(병목에 부착하는 라벨)을 입힌 ‘2016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아임리얼 과일 3종, 과채 3종, 순수착즙 3종 총 9개 제품에 적용되며 전국 대형마트 및 편의점 등을 통해 판매된다. 

 

 

 


아임리얼의 이번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은 ‘산타의 리얼 선물’을 테마로 넥라벨을 디자인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전한다. 눈이 소복이 쌓인 동화 같은 크리스마스에 작은 선물을 건네는 산타클로스를 정감 있는 일러스트로 표현해 어릴 적 산타를 기다리며 설레던 마음을 떠올릴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백화점 및 할인점에서는 아임리얼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 위에 빨간 미니 산타모자를 씌워 더욱 깜찍해진 아임리얼도 만나볼 수 있다.


아임리얼은 한정판 출시를 기념해 공식 인스타그램(instagram.com/imreal.official) 및 페이스북(www.facebook.com/pulmuone.imreal)에서 2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12월15일부터 18일까지 일반 소비자 대상 ‘I’m Real Santa’ 이벤트를 진행한다. 연말에 함께 하고 싶은 사람들과 그 사연을 덧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12월15일부터 31일까지는 산타 모자를 쓴 아임리얼을 구매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기부 이벤트 ‘아임리얼로 따뜻함을 전해요’를 진행한다. 산타 모자를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 안내된 사무국으로 보내주면 회수된 산타 모자만큼 소외 어린이들에게 아임리얼을 전달할 예정이다. 산타 모자 1개당 아임리얼 10개가 기부될 예정이다.  

 

 

 


‘아임리얼’은 2007년 7월 첫 선을 보인 이래 ‘마시는 생과일’로 프리미엄 생과일 주스 시장을 이끌고 있다. 과일 3종(스트로베리, 그린키위, 베리베리), 과채 3종(토마토, 케일&키위, 비트&당근), 순수착즙 3종(오렌지, 자몽, 파인애플), 요거트 3종(블루베리, 애플망고, 화이트), 스무디 3종(어메이징 망고, 레이디 피치, 마이 스트로베리), 블랜딩 5종(블루베리 영, 시트러스 러브, 베리 뷰티, 헬로우 그린, 데일리 루트) 등 총 20개의 제품을 갖추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