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풀무원, 부드러우면서 매콤한 맛을 살린 ‘로제 누들떡볶이’ 출시

맵싸한 고추와 알싸한 마늘, 양파를 첨가해 부드럽고 매콤한 풍미를 자랑하는 로제소스

소스가 잘 배어드는 ‘누들떡’은 이중 압출 공법을 적용해 말랑하고 쫄깃한 식감 극대화

집에서 간편한 조리로 전문점 못지않은 로제떡볶이의 맛 즐길 수 있어

 

▲ 부드러우면서 매콤한 맛을 살린 풀무원 ‘로제 누들떡볶이’

 

풀무원이 인기 메뉴인 ‘로제떡볶이’를 한국식으로 트렌디하게 재해석한 떡볶이 간편식 제품을 선보인다.

 

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은 말랑 쫄깃한 누들떡에 한국식으로 재해석해 부드럽게 매콤한 로제소스를 더한 ‘로제 누들떡볶이(420g/4,980원)’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신제품 ‘로제 누들떡볶이’는 그동안 냉장 가정간편식 시장에는 흔치 않던 로제소스를 곁들인 떡볶이를 맛있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양념이 잘 배어드는 가늘고 길쭉한 누들떡에 매콤하고 부드러운 소스를 곁들여 집에서도 전문점 스타일의 로제떡볶이를 간편하게 조리해 먹을 수 있다.

 

로제소스는 한국인 입맛에 익숙한 고추장과 고춧가루 베이스에 생크림과 우유 등을 섞어 부드러우면서 매콤한 맛을 구현했다. 여기에 마늘과 양파를 더해 정통 떡볶이의 감칠맛까지 풍부하게 즐길 수 있다.

 

떡은 가늘고 길쭉한 밀누들떡을 사용했다. 일반 떡보다 가늘고 긴 누들떡에 꾸덕한 로제소스가 골고루 배어 떡과 소스를 조화롭게 즐길 수 있다. 누들떡은 ‘이중압출 공법’으로 만들어 말랑하고 쫄깃한 밀떡 특유의 식감을 극대화했다. 이는 고압으로 떡을 밀어내 두 번 익혀 치밀한 식감을 만들어 내는 풀무원 특허 공법이다.

 

조리법도 간단하다. 종이컵 한 컵 분량의 물 200㏄에 찬물로 씻은 떡과 소스를 넣고 약 5분간 끓여주면 완성된다. 기호에 따라 야채, 햄, 치즈 등의 사리를 추가하면 유명 떡볶이 전문점 못지않은 로제떡볶이를 집에서도 맛있게 즐길 수 있다.

 

풀무원식품 심웅섭 PM(Product Manager)은 “신제품 ‘로제 누들떡볶이’는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로제떡볶이를 집에서도 누구나 쉽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한 제품”이라며 “간편식 떡볶이 시장을 리딩하고 있는 풀무원만의 제품 노하우를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만족감을 높이는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풀무원은 ‘로제 누들떡볶이’를 출시하며 ‘국물 누들떡볶이’, ‘달콤고추장 누들떡볶이’, ‘양송이버섯크림 누들떡볶이’, ‘맵칼 누들떡볶이’ 총 5가지 제품들로 누들떡볶이 라인업을 확장했다. 풀무원은 계속해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트렌디한 퓨전 소스를 접목시킨 떡볶이 제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상단으로 이동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