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풀무원 뉴스/브랜드뉴스

올가홀푸드, ‘국산 발아 들깨를 그대로 짜낸 생들기름’ 출시

100% 국내산 발아들깨를 볶지 않고 딱 한 번만 추출, 맛과 영양 풍부
음식 조리에 사용하거나 영양소가 풍부해 그대로 섭취하는 등 다양한 활용 가능

 

 

 

 

풀무원 계열의 LOHAS Fresh Market 올가홀푸드(대표 남제안, 이하 올가)가 ‘국산 발아 들깨를 그대로 짜낸 생들기름(160mL/14,000원, 이하 ‘발아 들깨 생들기름’)’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발아 들깨 생들기름’은 영양분이 풍부한 100% 국산 발아 들깨를 전통 압착방식으로 딱 한 번 추출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들깨를 고온에서 압착해 기름을 짜내는 기존의 제조 방식과 달리 발아 과정을 거쳐 껍질이 얇아진 들깨를 그대로 압착했다. ‘발아 들깨 생들기름’은 색깔이 맑은 황금빛을 띠고 들깨 특유의 고소한 맛과 향도 한층 깊다.

 

또한 이 제품은 들깨를 발아시키는 과정에서 3회 이상 세척 과정을 거쳐 온 가족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샐러드 드레싱이나 밑반찬 등 음식을 만들 때 두루 사용하기도 좋다. 뿐만 아니라 들기름은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해 공복에 하루 한 숟가락을 섭취하면 오메가-3의 하루 권장량이 충족되어 신체 영양 밸런스를 지키는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올가홀푸드 가공식품팀 이상민 MD는 “’국산 발아 들깨를 그대로 짜낸 생들기름’은 발아를 거친 100% 국산 들깨를 딱 한번만 짜내 맛과 향, 영양까지 뛰어난 제품”이라며 “고온의 가열 과정을 거치지 않아 원재료 고유의 영양소를 그대로 함유하고 있어 가정에서 두루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국산 발아 들깨를 그대로 짜낸 생들기름’은 올가 전국 직영 매장(080-596-0086)과 가맹점 바이올가(by ORGA), 올가 인터넷쇼핑몰(www.orga.co.kr)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