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풀무원 뉴스/브랜드뉴스

풀무원 이씰린, 구강 건강 위한 ‘오감만족 캠페인’ 진행

‘치아 관리를 넘어 구강 건강 관리 중요성 강조’

연세대 치대 구강내과 최종훈 교수 자문 ‘구강 관리에 도움 주는 안전한 천연 치약 개발’ 

5가지 기능성 • 5 무첨가 • 5가지 유기농 인증성분 함유…매달 5일 ‘구강 건강 챙기는 날’ 

‘오감 만족 캠페인’ 연계 소비자 샘플링과 퀴즈 이벤트 진행 

 

풀무원건강생활(대표이사 여익현)의 자연건강 바른 스킨케어 브랜드 이씰린이 구강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는 구강 건강 캠페인인 ‘오감 만족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3일(금) 밝혔다.

 

‘오감 만족 캠페인’은 ‘오랄(Oral, 구강)을 5가지 효능이 있는 치약으로 감동(感動)시킨다’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풀무원 이씰린의 구강 전문 프리미엄 치약 ‘5-이펙트 프리미엄 치약’을 통해 단순히 치아 관리뿐 아니라 전반적인 구강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기획됐다. 

 

이씰린은 바른 구강 관리 인식 개선을 위해 잇몸질환 개선, 충치 예방, 구취 제거, 치석 제거, 치태 제거 등 5가지 기능성과 합성계면활성제, 합성색소, 파라벤, 트리클로산, 동물성 원료 5가지 성분 무첨가, 로즈마리, 카모마일, 알로에, 당근, 카렐듈라 추출물 5가지 유기농 인증성분 함유 등 숫자 5에 의미를 담아 매달 5일을 ‘오감 만족 캠페인’의 날로 지정하여 운영할 계획이다.

 

‘5-이펙트 프리미엄 치약’은 개발 초기 단계부터 연세대 치과대학 구강내과학 최종훈 교수의 자문을 받아 전반적인 구강 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건강하고 안전한 성분만을 엄선했다.

최종훈 교수는 “많은 질병의 원인이 구강의 세균에서부터 시작하고 있는데 많은 사람들이 이를 제대로 인지하지 못하고 있다”며 “실제로 매년 구강질환 환자들이 급증하고 있어 단순히 치아를 관리하는 것을 넘어 구강 건강을 전반적으로 관리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이씰린은 이번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2017년 1월 12일까지 풀무원샵 홈페이지에서 ‘5-이펙트 프리미엄 치약’ 샘플링 이벤트와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5-이펙트 프리미엄 치약 세트(5명) ▲이씰린 트루모이스처 핸드 앤 네일 세럼(5명) ▲콜라겐 립에센스 세트(10명) ▲이씰린 뷰티키트(10명)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풀무원 이씰린 이아름 PM(제품 매니저)은 “오감 만족 캠페인을 통해 이씰린 방문판매사원 ‘헬스 어드바이저’와 소비자들에게 올바른 구강 건강 정보를 전달하도록 노력하겠다”며 “천연유래 계면활성제 치약인 ‘5-이펙트 프리미엄 치약’을 체험할 수 있는 이번 소비자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