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풀무원 뉴스/브랜드뉴스

풀무원녹즙, 간식처럼 맛있게 즐기는 젤리형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키즈프리 멀티비타민 면역 탱글젤리’ 출시

성장기 아이에게 꼭 필요한 멀티비타민 5종에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과

유기농 야채 6종(부원료) 함유, 과일 농축액(부원료)으로 새콤달콤한 맛 살려

하루 한 포로 비타민 5종 식품의약품안전처 일일 영양성분 기준치 100% 섭취 가능

어린이 인기 애니메이션 ‘브레드이발소’ 캐릭터를 종류별로 골라 먹는 재미 제공

 

풀무원이 성장기 아이들의 영양은 물론 섭취의 즐거움까지 고려한 어린이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였다.

 

㈜풀무원녹즙(대표 박성후)은 성장기 아이들에게 필요한 멀티비타민 5종에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 등의 영양소, 엄선한 국내산 유기농 채소 6종(부원료)을 스틱 한 포에 담은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키즈프리 멀티비타민 면역 탱글젤리(18,000원/ 20gx15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키즈프리 멀티비타민 면역 탱글젤리’는 풀무원녹즙이 지난해 출시한 일반식품 어린이 과채주스 ‘유기농 키즈프리’ 3종에 이어 선보이는 ‘키즈프리’ 시리즈 제품이다. ‘키즈프리’는 풀무원녹즙의 온라인 전용 키즈 브랜드로 기존 일반식품군에서 건강기능식품군까지 확대하여 운영된다.

 

이번 신제품은 성장기 아이들의 발달에 꼭 필요한 영양소를 담아 종합적인 영양 관리를 돕는 건강기능식품이다.

하루 한 포 섭취로 비타민 5종(B1, B2, 나이아신, B6, D)에 대한 식품의약품안전처 1일 영양성분 기준치 100%를 충족할 수 있다.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이 더해져 정상적인 면역 기능 강화에도 도움을 준다.

 

여기에 과일 농축액을 부원료로 사용하여 새콤달콤한 맛을 살렸다. 착색료 등을 첨가하지 않고 부원료인 과일 농축액 고유의 색을 구현했다.

 

스틱 젤리 형태로 만들어져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다. 탱글탱글하고 부드러워 평소 정제 형태의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하기 어려워하는 아이들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다.

 

 

제품 패키지에는 인기 애니메이션 ‘브레드이발소’의 대표 캐릭터를 적용해 친근감을 높였다. 세트박스 안에는 천재 이발사 ‘브레드’, 조수 ‘윌크’, 캐셔 ‘초코’ 등의 캐릭터가 랜덤으로 들어있어 아이들의 골라 먹는 재미를 더했다.

 

제품은 우수건강기능식품 제조기준인 GMP 인증을 받은 ㈜알피바이오에서 제조하여 풀무원녹즙에서 유통 판매되며,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출시돼 풀무원 공식 온라인몰인 #풀무원(샵풀무원), 풀무원녹즙 스마트스토어, 오픈마켓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풀무원녹즙 송지현 PM(제품 매니저)은 “지난해 첫 선보인 일반식품 유기농 과채주스 ‘유기농 키즈프리’에 이어 기능과 섭취 즐거움까지 모두 강화한 젤리형 건강기능식품 ‘키즈프리 멀티비타민 면역 탱글젤리’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풀무원녹즙이 엄선한 신선하고 건강한 안심 원료로 만든 키즈프리 라인업을 더욱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