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풀무원 뉴스/브랜드뉴스

풀무원건강생활 공식 온라인몰 자담터, 차별화된 혜택 제공하는 프리미엄 멤버십 ‘로하스프라임’ 출시

9만 원 상당 웰컴 혜택 및 최대 10% 적립, 무료 체험관, 할인 쿠폰 등 전용 혜택 제공

자담터’, 협력사와 동반 성장 교두보 역할, 사회적 가치 담은 제품 확대로 지속가능한 소비문화에 동참 앞장

▲ 풀무원건강생활 공식 온라인몰 ‘자담터’ 소비자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해 주는 프리미엄 쇼핑 멤버십 ‘로하스프라임’

 

풀무원건강생활(대표 황진선)이 소비자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해 주는 프리미엄 쇼핑 멤버십 ‘로하스프라임’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로하스프라임’은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 체험과 할인 쿠폰, 포인트 추가 적립 등 전용 혜택을 제공하는 유료 회원제 서비스다. 멤버십 회원에게는 가입 즉시 8만 원 상당의 웰컴 키트와 1만 웰컴 포인트 등 총 9만 원의 가입 혜택도 제공하며 연회비는 3만 원이다.

 

‘자연을 담은 장터’라는 의미를 담은 풀무원건강생활 공식 온라인몰 자담터는 ‘나와 지구의 건강을 위한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몰’을 표방한다. 가치소비를 추구하고 지속가능한 소비를 지향하는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과 시즌 이슈를 반영한 다양한 테마와 상품 큐레이션으로 고객 신뢰도를 높이고 즐거운 쇼핑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로젠빈 등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풀무원로하스’, 온가족 안심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유어락’, 개인별 건강 상태에 따른 맞춤형 건기식 ‘개인맞춤영양’ 등 헬스케어 제품은 물론 비건 클린뷰티 브랜드 ‘브리엔’ 등 뷰티케어, ‘스팀쿡 에어프라이어’, ‘고메 온더 테이블’ 등 생활가전, 반려동물 건강먹거리 브랜드 ‘아미오’까지 풀무원건강생활의 제품들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자담터는 판매 수익 일부를 가맹점과 공유하는 등 본사와 가맹점이 동반 성장하는 상생 전략의 교두보 역할도 하고 있다. 또한 사회복지법인 밀알복지재단과 디자인 협업을 통해 소비자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실천을 위한 ‘지구사랑 에코백’을 출시하는 등 사회적 가치를 담은 라이프스타일 제품까지 확대하며 지속가능한 소비문화의 동참에 앞장서고 있다.

 

풀무원건강생활 유춘영 자담터 팀장은 “’풀무원건강생활이 제공하는 가치를 소비자들이 보다 더 폭넓게 누릴 수 있도록 프리미엄 멤버십을 신설했다”며, “’로하스프라임’의 차별화된 혜택과 서비스를 통해 자담터를 이용하는 고객들의 만족도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자담터는 고객의 취향과 소비 패턴을 분석해 나와 지구의 건강을 위한 맞춤형 큐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진정성 있는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몰로서의 역할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