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풀무원 뉴스/브랜드뉴스

풀무원, 온라인 모니터 요원 ‘e-fresh’ 26기 모집

7월부터 12월까지 약 6개월간, 온라인 설문조사 및 시식 참여로 제품 콘셉트 제안 활동

전국 거주 25~49세 성인남녀 대상 총 000명 모집

 

 

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은 바른먹거리를 사랑하는 풀무원 온라인 소비자 모니터 요원 ‘e-fresh(이하 이프레쉬)’ 26기를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이프레쉬는 풀무원이 더 좋은 제품을 만들기 위해 소비자 의견을 듣는 중요한 창구로 주로 온라인 설문조사 및 시식에 참여하여 제품 콘셉트 제안 활동을 한다. 

 

전국에 거주하는 25~49세 성인남녀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단, 본인 또는 가족이 풀무원이나 타 식품회사 관련자일 경우는 지원이 제한된다. 현재 식품회사 모니터로 활동 중이거나 과거 풀무원 모니터로 활동한 경우에도 제외된다. 

 

이프레쉬 26기는 총 000명 모집한다. 지원 기간은 5월 30일부터 6월 30일까지이며, 온라인 접수만 받는다. 이프레쉬 홈페이지(https://efresh.pulmuone.co.kr/ef/notice/newList)에서 회원가입 후 홈페이지 상단의 이프레쉬 신청 배너 클릭 후 지원하면 된다. 

 

최종 합격자는 7월 4일 공지되며, 7월 5일부터 12월 31일까지 약 6개월간 활동하게 된다. 

 

이프레쉬 모니터 요원에게는 설문조사 참여 시 풀무원 온라인 쇼핑몰 ‘샵풀무원’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마일리지를 제공한다. 활동 우수자에게는 추가 혜택도 주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