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풀무원 뉴스/브랜드뉴스

풀무원건강생활, 액티브시니어를 위한 3중 기능성 건강기능식품 ‘혈당컷단백업Plus’ 출시

대두 단백 100% 식물성단백질로 풀무원의 핵심 전략인 ‘식물성 지향’을 보여주는 대표 건강기능식품

건강한 식습관 실천으로 섭취하는 식물성 단백질 건강기능식품

 

 

풀무원건강생활(대표 황진선)은 식후혈당 상승억제 ∙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 ∙ 근육 구성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3중 복합기능의 ‘혈당컷단백업Plus’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혈당컷단백업Plus’는 귀리 식이섬유가 함유되어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고,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풀무원의 식물성지향 제품 전략에 맞추어 단백질의 급원을 대두단백 100%로 설계했고, 식물성단백질 24g이 함유되어 1일 섭취량의 200%를 충족하며 아미노산 스코어도 105점으로 양적, 질적으로 부족함이 없다. 그뿐만 아니라 풀무원의 제조원칙에 따라 불필요한 첨가물 부형제를 최소화하여 합성향료, 감미료 없이 코코넛꽃즙분말로(부원료) 곡류의 고소한 맛을 그대로 살렸다.

 

 

‘혈당컷단백업Plus’는 분말 형태로 식전에 30℃ 이하의 물에 타서 1회 1포씩 1일 2회 섭취하면 된다. 가격은 30일분(20g X 60포) 기준 23만 원이며, 풀무원로하스 가맹점 소속의 로하미(방문판매사원)와 온라인몰 자담터, 풀무원샵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제품 출시기념으로 혈당컷단백업 Plus 1개월분 1세트 구매 시 추가로 15포(7.5일분)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풀무원건강생활 신기정 마케팅담당은 “중장년층이라면 대부분 고민하고 있는 근육건강, 식후혈당 상승, 높아지는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이 제품을 출시했다”라며 “중장년 건강 관리를 위해 ‘혈당컷단백업Plus’를 꾸준히 섭취해 보실 것을 권유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풀무원로하스는 50대 이상을 대상으로 한 복합기능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지난 38년간 방문판매를 통해 고객과 소통해왔다. 최근에는 ‘건강한 삶이 아름다운 삶이다’라는 슬로건 아래 방문판매의 가맹점 파트너들과 ‘줍깅&로하스 걸음기부 챌린지’로 지역사회 정돈과 탄소 절감에 기여하고, 지역내 커뮤니티를 형성하여 고객에게 건강한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