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풀무원 뉴스/브랜드뉴스

풀무원녹즙, 신학기 맞이 ‘메모리케어 무료 체험’ 이벤트 진행

오는 17일까지 상온 융복합 건기식 '메모리케어’ 주 5일 4주 이상 구독 시 5회 분 추가 증정
은행잎추출물 정제의 건강기능식품과 일반식품인 녹즙 한 병에 담아
기억력 및 혈행 개선에 도움…두뇌 활동이 많은 직장인과 학생들에게 꾸준한 인기

 

▲ 기억력 및 혈행개선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원료가 들어간 풀무원녹즙의 융복합 건강기능식품 ‘바이탈 엑스투 스타트업&메모리케어’

 

풀무원녹즙(대표 박성후)은 본격적인 신학기를 맞아 오는 17 일까지 ‘바이탈 엑스투 스타트업&메모리케어(이하 ‘메모리케어’)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풀무원녹즙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메모리케어’ 제품을 정기구독(주5일, 4주 이상)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메모리케어’ 5개입 체험분을 추가 증정하는 이번 이벤트는 새 학기를 맞아 자기관리를 계획하는 학생들이 늘어나는 가운데 기억력 및 혈행개선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원료가 들어간 융복합 건강기능식품 ‘메모리케어’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증정되는 체험분은 별도 박스 형태로 포장 제공되어 주변 지인이나 친구에게 선물하기 좋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풀무원녹즙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메모리케어’는 가톨릭대학교 여의도 성모병원의 자회사인 ㈜미셸푸드와 공동 개발한 첫 상온 융복합 건강기능식품으로, 지난 12월 출시 이후 학생과 직장인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융복합 건강기능식품은 건강기능식품(정제, 캡슐)과 액상(건강기능식품이 아닌 일반식품)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도록 결합한 일체형 제품이다. '메모리케어’는 제품 뚜껑 부분에 기억력 개선 및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로 알려진 은행잎추출물을 건강기능식품 정제로 담았다. 일반식품인 병에는 신선한 유기농 케일을 착즙하여 순간 가열 처리한 녹즙을 담아 물 없이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녹즙에는 사과 농축액과 바나나 퓨레를 더했다.

풀무원녹즙은 소비자들의 '메모리케어’ 체험 기회를 확대하고자 일일배송으로도 판매채널을 확대했다. ‘메모리케어’는 모닝스텝(녹즙 배달원), 풀무원 공식 쇼핑몰인 #풀무원(샵풀무원), 풀무원녹즙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풀무원녹즙 김정희 마케팅담당은 “본격적인 신학기를 맞아 두뇌 활동이 많은 학생들을 대상으로 제품에 대한 경험을 확대하고자 무료 체험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풀무원 녹즙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서비스 및 채널을 확대하고 더 가까이에서 제품을 경험해 볼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진행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 풀무원녹즙 '바이탈 엑스투 스타트업&메모리케어 무료 체험’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