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풀무원 뉴스/브랜드뉴스

풀무원다논 그릭 '2023 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 대상 수상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오는 30일까지 주요 대형마트와 온라인몰에서 이벤트 진행

추첨 통해 그릭 요거트 11종으로 특별 구성한 선물세트 증정

 

 

요거트 전문 기업 풀무원다논(대표 임광세)은 ‘풀무원다논 그릭’이 ‘2023 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 그릭요거트 부문에서 2년 연속 대상 수상을 기념해 소비자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는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풀무원다논 그릭은 100년 발효 역사를 지닌 다논의 발효 기술과 풀무원의 바른먹거리 원칙을 기반으로 9년 연속 국내 그릭요거트 판매 1위(닐슨 RI기준, 2014년~2022년)를 지키고 있는 그릭요거트 제품이다. 지난 3월에는 원유 함량을 높여 더 진한 맛과 텍스처를 구현한 프리미엄라인 ‘그릭 시그니처’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건강도 즐겁고 간편하게 챙기는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가 지속되는 가운데, 풀무원다논 그릭 요거트 제품에 지속해서 관심과 사랑을 보내준 소비자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는 이달 30일까지 주요 대형마트 및 온라인몰과 풀무원다논 인스타그램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제품 및 진열대에 부착된 스티커의 QR코드를 스캔하면 이벤트 페이지로 접속된다. 이후 간단한 설문조사 제출하면 이벤트 응모가 가능하다. 이 밖에도 주요 온라인몰 제품 상세 페이지와 풀무원다논 그릭 인스타그램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플레인 ▲블루베리 ▲달지 않은 플레인 ▲그릭 시그니처 2종(설탕무첨가 플레인, 딸기블루베리) 등 그릭 주요 제품 11종으로 구성된 특별 선물 세트를 증정한다.

 

풀무원다논 관계자는 “헬시플레저 트렌드 속에서 그동안 보내주신 고객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과 니즈를 반영한 맛있고 건강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그릭요거트 시장 내 브랜드 입지를 더욱 강화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