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풀무원 뉴스/브랜드뉴스

풀무원녹즙, ABC주스에 비타민D를 더한 ‘ABC플러스D’ 출시

사과, 레드비트, 당근 배합한 ABC주스에 비타민D를 더한 건강음료 
정제수나 설탕 첨가 없이 제조해 더욱 건강하게 섭취할 수 있어

 

 

풀무원이 무더운 여름을 맞아 맛있고 건강하게 음용할 수 있는 건강즙 신제품을 선보인다.

 

풀무원녹즙(대표 박성후)은 하루 한포로 간편하게 채소와 과일 섭취를 돕는 건강즙 ‘ABC플러스D(70㎖)’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신제품 ‘ABC플러스D’는 사과(Apple)와 레드비트(Beet), 당근(Carrot)을 담은 ABC 주스와 한국인에게 부족하기 쉬운 필수 영양소 비타민D를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건강음료 제품이다. 

 

뿌리채소 레드비트에 새콤달콤한 사과와 은은한 단맛을 더해주는 당근을 최적의 조합으로 배합해 건강즙을 처음 접하는 사람도 부담 없이 맛있게 음용할 수 있다.

 

제품은 파우치 형태로 개별 포장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마실 수 있다. 20개입 선물세트로도 마련돼 가족이나 지인에게 선물하기도 좋다. 

 

‘ABC플러스D’는 풀무원녹즙 홈페이지와 모닝스텝(녹즙 배달원), #풀무원(샵풀무원) 등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풀무원녹즙 이정윤 PM(Product Manager)은 “바쁜 일상생활 속 간편하게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식음료 제품에 대한 관심이 꾸준하게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하루 한 포로 소비자들의 건강한 하루를 돕고자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니즈를 반영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