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풀무원 뉴스/브랜드뉴스

풀무원녹즙, 홈메이드 아침대용식 ‘핸디밀 2종’ 신제품 출시

“든든하고 맛있는 핸디밀로 활기찬 하루를 시작하세요!”

신선한 우유와 곡물, 견과 등 5대 영양소를 가득 담은 든든하고 맛있는 영양식
착향료, 착색료 등의 합성 첨가물은 일체 넣지 않아 안심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어
3월 신규 음용 고객에게 ‘뼈로 가는 고소한 칼슘’ 증정

 

 

 

 

풀무원건강생활(대표이사 여익현)의 신선음료 일일유통 브랜드인 풀무원녹즙은 신선한 우유와 곡물, 견과를 한 병에 가득 담아 식사 대신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홈메이드 영양식 ‘핸디밀 2종(핸디밀 검은깨&흑미, 핸디밀 아몬드&퀴노아)’를 출시했다고 27일(월) 밝혔다.


핸디밀 2종은 우유와 곡물, 견과를 넣어 든든하게 하루를 시작할 수 있도록 한 간편 영양식이다. 합성착향료, 합성착색료 등의 합성첨가물은 일체 넣지 않아 안심하고 건강하게 마실 수 있다. 지난해 3월 출시 이후 새로운 맛을 담은 ‘핸디밀 아몬드&퀴노아’를 출시하는 한편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새롭게 단장했다.


‘핸디밀 검은깨&흑미’는 기존의 ‘핸디밀 블랙’을 리뉴얼한 제품으로 검은 깨, 흑미, 팥 등 항산화 기능이 풍부한 것으로 알려진 블랙 푸드에 단백질이 풍부한 우유를 더했으며 쫄깃한 식감의 귀리를 넣어 씹는 맛까지 살렸다. 


‘핸디밀 아몬드&퀴노아’는 아몬드, 퀴노아, 렌틸 등 슈퍼푸드로 유명한 고소한 맛의 견과와 곡류를 신선한 우유와 함께 한 병에 담아 5대 영양소는 물론 칼슘까지 풍부하게 갖춘 맛있는 영양식이다. 한 병에 215mg의 칼슘이 들어있는 등 우유 대비 1.5배의 칼슘이 함유되어 있어 성장기 어린이에게도 좋은 제품이다. 핸디밀 2종 모두 한 병에 150ml이며, 가격은 2,300원이다.


신지혜 제품매니저(PM)는 “5대 영양소를 한병에 가득 담은 핸디밀은 건강하고 든든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아침 대용식”이라며 “핸디밀을 통해 건강하고 활기찬 하루를 시작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핸디밀’ 2종은 풀무원녹즙 일일배달 판매원인 모닝스텝을 통해 매일 아침 신선하게 사무실과 가정으로 배달된다. 제품 출시를 맞아 3월 신규 음용 고객에게는 ‘뼈로 가는 고소한 칼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