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풀무원 뉴스/브랜드뉴스

올가홀푸드, 전통 간식 ‘올가 튀밥강정’ 2종 출시

유기농 곡물, 국산 쌀조청 버무린 ‘올가 현미튀밥 강정’과 ‘올가 보리튀밥 강정’
튀기지 않는 퍼핑(Puffing) 공법으로 만든 안심 먹거리

 

 

 

 

풀무원 계열의 LOHAS Fresh Market, 올가홀푸드(대표 남제안, 이하 올가)가 유기농 현미, 보리로 만들어 곡물의 담백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전통 간식 튀밥강정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튀밥강정은 ‘올가 현미튀밥 강정(75g/3,500원)’과 ‘올가 보리튀밥 강정(85g/3,500원)’ 2종으로 유기농 곡류와 국산 쌀조청을 버무려 만든 건강 간식이다. 또 보리와 현미를 튀기지 않고 열과 압력으로 구워내는 ‘퍼핑(Puffing)’ 공법을 적용해 바삭한 식감과 곡물 특유의 고소한 풍미를 살렸다. 또 화학정제원료를 일절 사용하지 않아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올가 튀밥강정 2종은 달지 않게 만들어 건강에 대한 관심이 많은 40대 이상의 성인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동그란 막대 모양 형태로 입술에 묻히지 않고 간편하게 잘라 먹을 수 있다.

 

올가홀푸드 상품개발파트 이상민 MD는 “안심 하고 먹을 수 있는 간식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튀밥강정 2종을 선보이게 되었다” “전통 간식인 이 제품은 식혜, 수정과, 쌍화차 등 전통 음료와도 잘 어울린다”고 말했다.

 

‘올가 현미튀밥 강정’과 ‘올가 보리튀밥 강정’은 올가 전국 직영 매장(080-596-0086)과 가맹점 바이올가(by ORGA), 숍인숍(Shop in Shop), 올가 인터넷쇼핑몰(www.orga.co.kr)에서 구입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