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풀무원 뉴스/브랜드뉴스

풀무원녹즙, ‘발효숙성흑도라지400’ 신제품 출시

“국내산 약도라지로 황사•미세먼지로부터 목 건강 관리하세요!”

 

주원료 국내산 약도라지를 400시간 발효 숙성시킨 3040세대 직장인을 위한 건강음료 
효능 좋은 4년근 이상 약도라지 이용해 일반 도라지 비해 사포닌 1.8배 이상 많아  
감초,배,청도감 등 함께 담아내 도라지의 쓴맛은 줄이고 부드러운 음용감을 강화
5월 한 달 간 ‘발효숙성흑도라지400’ 2세트 구매 시1세트(20포) 추가 증정이벤트

 

 

풀무원건강생활(대표이사 여익현)의 신선음료 일일유통 브랜드인 풀무원녹즙이 4년근 이상의 국내산 약도라지를 400시간 발효숙성해 만든 건강기능음료 ‘발효숙성흑도라지400’을 출시했다고 26일(수) 밝혔다.

 

‘발효숙성흑도라지400’은‘시간이 건강을 만듭니다’를 슬로건으로 목 건강에 좋은 명품 약도라지를 400시간 발효숙성하여맛과 기능을 강화한 제품이다. 1~2년근 일반 도라지에 비해 사포닌이 1.8배 이상 들어있는 4년근 국내산 약도라지를엄선해 사용했으며, 사포닌의 영양을 최대화하는시간인 400시간(18일) 동안 정성껏 발효숙성을 거쳤다. 도라지의 사포닌은 발효숙성 시 온도,습도,기간에 따라 함유량이 달라지는데‘발효숙성흑도라지400’은 풀무원로하스건강생활연구소의 독자기술로 밝혀낸 최적의 발효숙성 조건을 갖춰 만들어진 건강음료다.

 

도라지는미세먼지로부터 목 건강 관리에 도움을 주는 대표적인 원료로 알려져 있다. 또한 사포닌과 식이섬유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서 기관지 점막을 촉촉하게 유지하고 튼튼하게 하는데 도움을 준다.

 

이번 제품은 발효와 숙성과정을 거친 흑도라지와 감초, 배, 청도감, 더덕 등을 함께 담아내 도라지 특유의 쓴 맛은 줄이고 부드러운 음용감을 강화했다. 페퍼민트를 함유해 마시는 동시에 목이 시원해지는 느낌도 얻을 수 있다.

 

풀무원건강생활 김기욱 PM(제품 매니저)은 “봄철 황사와 미세먼지 등이 심해지면서 목 건강이 염려되는 분들이나 목을 많이 사용하는 직장인, 흡연으로 목이 칼칼한 남성들이 도라지 제품을 많이 찾고 있다”며 “환절기 목 관리에 도움을 주는 국내산 약도라지를 엄선해 만든 ‘발효숙성흑도라지400’으로 간편하게 건강을 챙기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발효숙성흑도라지400’은 1세트(80mlX30포)에6만 원이며, 풀무원녹즙 배송판매원인 모닝스텝과 온라인 쇼핑몰 풀무원샵(www.pulmuoneshop.co.kr)을 통해서 구입할 수 있다.

 

제품 출시를 기념해 5월 한 달 간 ‘발효숙성흑도라지400’ 2세트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1세트(20포)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