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풀무원 뉴스/브랜드뉴스

풀무원샘물, ‘풀무원샘물 by NATURE’ BI 및 라벨 디자인 리뉴얼

‘젊고 건강한 이미지’ 및 뛰어난 품질 강조 위해 2003년 출시 이후 첫 BI 리뉴얼 
5월 31일까지 홈플러스와 연계한 소비자 이벤트 진행
 

 

 

풀무원샘물(대표이사: 조현근)이 자사의 대표 생수 브랜드인 ‘풀무원샘물 by NATURE’ BI와 라벨 디자인을 새롭게 단장하고 이를 기념하며 5월 31일까지 홈플러스와 함께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BI 및 라벨 디자인 변경은 ‘풀무원샘물 by NATURE’의 뛰어난 품질을 더욱 효과적으로알리고 젊고 건강한 브랜드로서의 인지도를 강화하고자 하는 의지가 담겨있다. 리뉴얼 된 BI는 브랜드명을 또렷하고 생기 넘치는 서체로 명시했다. 또한 수원지의 청정한 자연과 뛰어난 품질을 강조하기 위해 라벨 디자인을 변경해 ‘생태 1등급 지역’에서 생산된다는 점을 더욱 쉽게 확인할 수 있다. 

 

풀무원샘물 관계자는 “국내 최초로 먹는 샘물 사업을 선보인 풀무원샘물은 지난 2004년 네슬레 워터스와 합작한 이후 국내 검사 기준 항목의 10배가 넘는 550여가지 자체 항목을 기준 삼아 생수 선택에 있어 가장 중요한 기준인 품질 관리를 위해 차별화되는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번 BI 및 라벨 디자인 리뉴얼을 시작으로 ‘풀무원샘물 by NATURE’만의 브랜드 가치를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풀무원샘물은 BI 변경을 기념하며 5월 31까지 홈플러스와 함께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홈플러스에서 ‘풀무원샘물 by NATURE’ 낱개 또는 묶음 팩 상품을 구입한 후 영수증을 촬영해 #3696번으로 문자를 보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풀무원샘물은 추첨을 통해 1등(2명)에게는 백 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을, 50명에게는 4만원 상당의 홈플러스 상품권을 증정하는 등 총 350여 명에게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6월 2일 풀무원샘물 홈페이지 및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풀무원샘물 by NATURE’는 ‘자연이 만들었다’는 제품명에서 알 수 있듯 생태 1등급 지역 수원지에서 생산되어 깨끗하고 풍부한 미네랄을 자랑한다. 낮은 높이의 뚜껑인 ‘에코 캡(eco-cap)’을 적용했으며 12.1g의 초경량 친환경 디자인으로 특수 제작된 용기는 보관성은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줄여 저탄소 인증을 획득했다. 또한 소용량 사이즈인 330ml부터 500ml, 1.5L, 2L 및 대용량 15L 등 다양한 사이즈로 제공되어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