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풀무원 뉴스/브랜드뉴스

풀무원아미오, 반려견프리미엄 사료 ‘아미오컴플리트’ 3종 출시

반려견 위해 건강한 원료만 엄선…알레르기 위험 없는 ‘그레인프리’ 사료

옥수수,밀가루 대신 병아리콩,렌틸콩,완두콩 등 Low GI 원료사용
풀무원특허 유산균, 햄프씨드 등 기능성 원료로 반려견 건강한 성장 도와
뼈 발라낸 생고기 바로 넣어 제조하는 특수 공법으로 고기 본연의 맛과 영양 그대로

 

 

 

 

풀무원건강생활(대표 여익현)의 반려동물 건강 먹거리 브랜드 아미오는 반려견의 활기차고 건강한 생활을 위해 풀무원건강생활의 건강 노하우로 개발한 프리미엄 주식 ‘아미오컴플리트’ 3종을 출시했다고 17일(수) 밝혔다.


‘아미오컴플리트’는 옥수수, 밀가루, 쌀 등의 곡물 대신 병아리콩, 렌틸콩, 완두콩 등 혈당지수의 상승을 낮춰주는 Low GI(Glycemic Index) 원료를 사용했으며 알레르기 위험 원료를 배제한 그레인프리(Grain Free) 제품이다.

 

천연 원료와 신선한 생고기를 사용하여 오리지널, 연어, 오리 등 총 3종으로 출시됐다. 오리지널 제품에는 생 닭고기를 사용했다. ‘아미오컴플리트’ 3종에는 뼈 바른 생고기를 바로 넣어 제조하는 RMDI(Raw Meat Direct Injection) 특수 공법을 적용해 고기 본연의 맛과 영양을 그대로 살렸다.


반려견의 건강한 성장을 돕는 천연 유래 기능성 원료를 사용한 것도 특징이다.

풀무원의 독자 기술로 김치에서 추출하여 위산에 강해 장까지 살아서 도달하는풀무원 식물성유산균 ‘PMO-08’이 함유돼 반려견의 장 건강에 도움을 준다. 또한 유산균의 증식을 돕는 프리바이오틱스인 ‘치커리 이눌린’을 함유해 유산균의 생존력을 더욱 높였다.


이외에도 반려견의 피부, 피모 건강을 위해 오메가3, 오메가6 필수지방산이 풍부하게 함유된 햄프씨드,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을 주는 유산균 발효 추출물 GABA, 관절 건강을 돕는 글루코사민과콘드로이친도 포함됐다. 반려견의 건강을 위해 방부제, 항생제 등 특정 성분을 제외한 것도 특징이다.


반려견이항상 신선한 사료를 섭취할 수 있도록 포장도 세심하게 신경 썼다. 산소에 의한 산패 및 이물질 혼입 방지를 위해 개봉한 제품을 다 먹을 때까지 신선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퍼락이 부착된소포장(300g)으로 나누어 담았다. 알갱이는 반려견이 씹지 않고 삼키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납작하게 만들어 씹는 재미도 느낄 수 있고 건강한 치아에도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설계했다.

가격은 1.2kg(300g x 4EA)에오리지널은 1만 6천원,연어•오리는 1만 7천 원이며 생후 6개월 이후라면 급여가 가능하다.6kg(300g x 20EA)대용량으로도 구매할 수 있다.가격은 오리지널 5만 8천 원,연어•오리 5만 9천 원이다.


풀무원건강생활 아미오 임대승 PM(제품 매니저)은 “GI(혈당지수)가 높은 음식을 먹을수록 혈당이 급격히 상승했다 빨리 소진되어 반려견이 배고픔을 더 자주 느끼게 되고 이 때문에 더 많은 양의 음식을 먹게 된다”며 “’아미오컴플리트’는 이 같은 점을 고려해 병아리콩,렌틸콩,완두 등 GI가 낮은 원료를 사용, 반려견의 건강한 성장을 도울 수 있도록 설계된 프리미엄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아미오컴플리트’3종은 전국 펫샵 및 아미오공식 쇼핑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풀무원아미오는 지난 13일 성남 시민프로축구단인 성남FC, 동물권단체CARE와 함께 반려동물 문화 정착을 위한 상호 협력 협약을 체결하고 ‘사랑하는 반려견과 봄나들이’를테마로 반려견 페스티벌을 진행했다.이날 아미오는 당일 방문한 고객들에게 신제품 ‘아미오컴플리트’를 비롯해 아미오의 제품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한편 반려견을 위한 건강검진 부스,반려동물 놀이터,사진 촬영 포토존을 운영하는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