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풀무원 뉴스/브랜드뉴스

올가홀푸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깻잎전•고추튀김 출시

무농약 채소, 무항생제 돈육 등 안심재료로 만든 ‘올가 향긋한 깻잎전’, ‘올가 한 입 고추튀김’
특허 튀김옷 제조 공법 적용, 바삭바삭한 식감 오래 유지…술안주, 손님 초대상에 좋아
11월19까지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제품 구매 시 ‘올가 키친타올 150매’ 증정

 

고추튀김 깻잎전

풀무원 계열의 LOHAS Fresh Market, 올가홀푸드(대표 남제안, 이하 올가)가 집에서 정성껏 만든 것 같은 냉동 깻잎전•고추 튀김 제품를 선보인다.

 

올가는 신선한 무농약 채소에 안심 원재료로 만든 소를 두툼하게 채워 만든 ‘올가 향긋한 깻잎전(300g/8,900원)’, ‘올가 한입 고추튀김(300g/7,900원)’ 등 2종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 2종은 특허 받은 튀김옷 제조공법을 적용해 튀김옷이 얇고 바삭바삭한 식감이 오랫동안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올가 향긋한 깻잎전’은 향긋한 무농약 깻잎에 무항생제 돼지고기와 유기농 두부를 다져 만든 소를 도톰하게 채워 부쳐낸 전통 깻잎전이다. 첨가물 없이 부추, 마늘, 간장 등으로 맛을 냈고 우리밀로 만든 밀가루와 무항생제 계란을 입혀 부쳐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올가 한 입 고추튀김’은 아삭한 무농약 오이고추에 무항생제 돼지고기와 양파, 당근, 쪽파 등 국산 채소로 만든 소를 가득 채워 식감을 살렸다. 마늘, 청양고추 등으로 매콤한 맛을 더했으며 한입 크기로 먹기 좋게 잘라 우리밀로 만든 부침가루에 바삭하게 튀겨냈다.
 
신제품은 기름을 두른 팬에 중불로 4~5분간 익히면 간편하게 집에서 만든 것 같은 튀김요리를 맛볼 수 있다. 또 지퍼백 파우치 형태로 포장해 1회 먹을 분량을 조절하기 용이하다.
 
올가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9일까지 전국 올가 매장과 올가 인터넷쇼핑몰에서 제품 1개 구매 시 ‘올가 키친타올(150매)’ 1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가홀푸드 RMR(Restaurant Meal Replacement) 상품개발파트 김성희 MD는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은 재료 손질과 조리 과정이 번거로워 전통 방식의 수제 튀김을 집에서 만들어 먹기 어렵다는 점에 착안해 개발했다”며 “안전한 원재료를 사용해 가족 영양간식뿐만 아니라 고급 술안주, 손님 초대상 등에 활용하기 좋다”고 소개했다. 
 
신제품은 올가 전국 직영 매장(080-596-0086)과 가맹점 바이올가(by ORGA), 숍인숍(Shop in Shop), 올가 인터넷쇼핑몰(www.orga.co.kr)에서 구입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