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풀무원 뉴스/브랜드뉴스

풀무원로하스, 천연성분 아기 전용스킨케어 ‘러브 베이비’ 2종 출시

국내 첫 코스모스 내추럴 등급인증…안심하고 발라줄 수 있는 아기 전용 제품

국제 유기농 및 천연 화장품 인증 ‘코스모스 내추럴’ 등급 인증 받아 안심
피부 본연의 힘 키워주는 6가지 유기농 허브 콤플렉스 및 천연 유래 성분 함유

생활의 건강함을 높이는 풀무원로하스 브랜드에서 처음 선보이는 스킨케어 제품

 

유기농 아기 로션

▲ 풀무원로하스 ‘러브 베이비’2종(좌측부터) ‘러브 베이비 젠틀워시’, ‘러브 베이비 퓨어 로션’

 

 

풀무원건강생활(대표이사 여익현)의 방문판매 브랜드 풀무원로하스는유기농 및 천연 유래 성분으로 만든 베이비 전용 프리미엄 스킨케어 제품‘러브 베이비(Love Baby)’2종을 출시했다고 6일(월) 밝혔다.


러브 베이비 2종은 풀무원의 정직함으로 유기농 및 천연 유래 성분을 더해 만든 제품으로, 바디제품인 ‘러브 베이비 젠틀워시’와 고보습 ‘러브 베이비 퓨어 로션’으로 구성됐다. 국제적인 천연 및 유기농 화장품 인증제도인 코스모스(COSMOS-standard) 내추럴 등급 인증*을 받아 더욱 순하고 건강하게 피부를 지켜준다. 


카모마일꽃, 카렌듈라, 병풀, 라벤더, 알로에베라, 녹차 추출물 등 6가지 성분이 조합되어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주는오가닉 허브 콤플렉스(Organic Herb Complex) 및 천연 유래 성분이 99.62% 이상 함유되어 민감하고 연약한 아기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피부에 유해한 파라벤, 인공향, 실리콘, 광물성 오일, PEG(폴리에틸렌글리콜), 탤크, 동물성 원료, 에탄올, GMO, 합성 색소 등 10가지 성분은 일체 들어있지 않다.


'러브 베이비 젠틀워시'는 아기의 머리부터 발끝까지 사용 가능한 탑 투 토 워시(Top to Toe Wash) 제품이다. 천연유래 성분 99.62%를 함유하고 있으며 순한 유기농 성분의거품으로 아기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닦아준다. 안(眼)자극 테스트도 완료해 아기에게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러브 베이비 퓨어 로션'은 외부 자극으로부터 쉽게 자극 받는 아기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유지시켜줄 수 있는 고보습 로션이다. 천연 유래 성분이 99.96% 함유되어 있으며 24시간 보습 지속력 테스트도 통과한 제품이다.


가격은 러브 베이비 젠틀워시2만 8천 원(280ml), 러브 베이비 퓨어 로션 3만 원(180ml)이다. 풀무원건강생활의 방문판매 유통채널인 풀무원로하스헬스어드바이저와 온라인 쇼핑몰 ‘풀무원샵’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풀무원로하스안제인PM(제품 매니저)은 “아기 피부는 연약하고 민감한 동시에 쉽게 건조해져 다양한 외부 자극으로부터 이겨낼 수 있도록 돕는 피부 보호 성분과 충분한 보습 성분이 들어간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며 “러브 베이비 2종은 아기 전용 제품인 만큼 풀무원이 성분부터 까다롭게 골라 만든 제품이라 더욱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러브 베이비’ 2종은 고객의 지속 가능한 생활을 실현시키고 생활의 건강함을 높이는 풀무원건강생활의 방문판매 브랜드 풀무원로하스로 출시된 첫 번째 스킨케어 제품이다. 화장품을 피부가 먹는 음식으로 생각하고 바른 식품을 만드는 정신과 고집으로 정성을 담아 만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