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풀무원 뉴스/브랜드뉴스

올가홀푸드, ‘올가맘 길다란 젤리에 과일이 듬뿍 젤리롱’ 출시

유기농 과일 농축액, 아가베 시럽으로 건강한 단맛 구현... 포도, 사과, 오렌지, 망고 등 네 가지 맛
아이들도 뜯기 쉬운 ‘이지컷’ 포장 적용해 편의성, 휴대성 높여
12/10까지 출시기념 이벤트 진행, 제품 구입 시 ‘올가 순수물티슈 70매’ 증정

 


어린이젤리


 

풀무원 계열의 LOHAS Fresh Market, 올가홀푸드(대표 남제안, 이하 올가)가 엄선된 유기농 재료로 만든어린이용 젤리를 선보인다.

 

올가는 각종 과일과 아가베 시럽 등 친환경 유기농 원재료로 건강한 단맛을 구현한 ‘올가맘 길다란 젤리에 과일이 듬뿍 젤리롱(20gx20개/11,900원)’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올가맘(Orga Mom)’은 올가에서 판매되는 어린이 관련 제품 중 품질과 안전, 영양 면에서 우수한 제품만 엄선한 친환경 키즈 브랜드다.

 

‘올가맘 길다란 젤리에 과일이 듬뿍 젤리롱’은 새콤달콤한 천연 과즙의 향과 탱글탱글한 식감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합성착향료, 합성착색료 등 합성첨가물 대신 유기농 과일 농축액을 넣어 어린이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포도, 사과, 오렌지, 망고 등 총 네 가지 과일 맛으로 구성 됐다.

 

이 제품은 유기농 아가베 시럽과 유기농 설탕으로 아이들이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단맛을 구현했다. 용설란 수액으로 만드는 아가베 시럽은 설탕 대비 당도는 약 1.5배 높고 혈당상승지수는 1/3 수준으로 낮아 어린이들에게 안심하고 먹일 수 있어 각광받고 있는 천연 감미료다. 화학 정제 과정을 거치지 않아 미네랄, 비타민 등 사탕수수의 영양이 그대로 보존 된 유기농 설탕을 사용한 것도 특징이다. 

 

‘올가맘 젤리롱’은 한 손에 들고 먹기 좋은 긴 스틱 모양으로 만들어 어린이들이 휴대하기도 좋다. 또 ‘이지컷(Easy Cut)’ 방식으로 개별 포장 돼 있어 누구나 손쉽게 제품을 뜯을 수 있도록 만들었다.

 

올가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2월 10일까지 ‘올가맘 젤리롱’ 제품을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시 ‘올가 순수물티슈 70매’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올가맘’ 멤버십 고객 중 우수고객 100명을 추첨해 제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올가홀푸드 RMR(Restaurant Meal Replacement) 상품개발파트 이상민 MD는 “’올가맘 길다란 젤리에 과일이 듬뿍 젤리롱’은 천연 과즙 향을 즐길 수 있도록 유기농 재료를 엄선해 만든 프리미엄 젤리”라며 “맛과 안전성은 물론 독특한 모양과 포장을 통해 어린이들에게 먹는 재미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소개했다. 

 

‘올가맘 길다란 젤리에 과일이 듬뿍 젤리롱’은 올가 전국 직영 매장(080-596-0086)과 가맹점 바이올가(by ORGA), 숍인숍(Shop in Shop), 올가 인터넷쇼핑몰(www.orga.co.kr)에서 구입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