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풀무원 뉴스/브랜드뉴스

올가홀푸드, 어린이 전용 ‘올가맘 키즈 치약’ 출시

로즈마리, 카모마일, 당근, 알로에 등 유기농 인증 ‘ECOCERT’ 획득한 순한 성분만 함유

유아기 올바른 양치 습관 형성에 도움, 천연 딸기향이 즐거운 양치 도와

어린이 안전 고려해 사카린, 불소, 파라벤, 타르색소 등 성분 8無 첨가



어린이 치약



풀무원 계열의 LOHAS Fresh Market, 올가홀푸드(대표 남제안, 이하 올가)가 아이들의 안전한 양치를 위해 순하게 만든 유아용 치약을 선보였다.
 
올가는 친환경 유기농 인증 ‘ECOCERT’를 획득한 순한 원료로 만들어 어린이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올가맘 키즈 치약(1개/80g/3,900원)’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올가맘(Orga Mom)’은 올가에서 판매되는 어린이 관련 제품 중 품질과 안전, 영양 면에서 우수한 제품만 엄선한 친환경 키즈 브랜드다.
 
‘올가맘 키즈 치약’은 유기농 생산물을 보호∙감시하는 국제단체인 ‘ECOCERT’로부터 인증 받은 로즈마리, 카모마일, 당근, 알로에 등에서 추출한 원료를 사용했다. 천연 딸기향이 양치질에 거부감을 느끼는 아이들도 즐겁게 양치 할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최근 안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부모들이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유해 성분 관리에 각별히 신경 썼다. 치약을 삼키기 쉬운 아이들의 안전을 고려해 사카린, 합성계면활성제, 타르색소, 동물유래원료, 불소, 파라벤, 광물성오일, 합성향 등 8가지 유해성분을 일절 첨가하지 않았다. 또한, 치태제거 효과가 있는 이산화규소와 잇몸건강 케어에 도움을 주는 토코페롤아세테이트를 포함하여 효과적으로 치아 건강관리를 할 수 있도록 했다. 
 
올가는 ‘올가맘 키즈 치약’ 출시를 기념해 오는 12월 31일까지 전국 올가 매장과 올가 인터넷쇼핑몰에서 3개를 구매할 경우 1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3+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 12월 11일까지 ‘3+1’ 기획세트를 구매하는 소비자에게는 올가 ‘순수물티슈 20매’를 증정한다.
 
올가홀푸드 H&B(Health & Beauty)팀 이정은 MD는 “어린이용 치약은 아이들이 양치 중 삼킬 우려가 있는 만큼 성분 관리가 특히 중요하다” “올가맘 키즈 치약은 부모들이 안심하고 아이들에게 사용할 수 있도록 안전성을 검증 받은 순한 성분만 활용했다”고 소개했다. 
 
‘올가맘 키즈 치약’은 올가 전국 직영 매장(080-596-0086)과 가맹점 바이올가(by ORGA), 숍인숍(Shop in Shop), 올가 인터넷쇼핑몰(www.orga.co.kr)에서 구입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