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풀무원 뉴스/브랜드뉴스

올가홀푸드, 시즌 한정 ‘올가 크리스마스 케이크’ 4종 출시

유기농 밀가루•설탕, 100% 우유로 만든 생크림 등 건강한 원재료 사용 
매년 색다른 컨셉으로 전문 파티시에가 직접 만든 수제 케이크 선보여 
올가 직영점 및 가맹점, 올가 숍인숍 등 전국 매장에서 판매

 

 

크리스마스케이크

 ▲ (시계방향으로) '메리 티라미수', ‘소복소복 우유케이크’, ‘화이트스노우 치즈케이크’, ‘루돌프 당근크림치즈 케이크’ 

 

 

풀무원 계열의 LOHAS Fresh Market, 올가홀푸드(이하 올가)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엄선된 재료로 만든 ‘올가 크리스마스 케이크’ 4종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올가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유기농 밀가루, 유기농 설탕, 100% 우유 생크림 등 안심 원재료를 사용해 만들어 온 가족이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케이크 데코레이션은 심플하게 구성한 한편 직접 꾸밀 수 있는 장식을 별도 제공해 가족이 함께 즐기는 디저트라는 의미를 더했다.

 

올가는 매년 색다른 컨셉으로 전문 파티시에(patissier)가 직접 만든 수제 케이크를 선보이고 있다. 올해는 소비자 선호도를 반영해 크림치즈 케이크 제품 구성 비율을 높였다.  

 

오는 25일까지 시즌 한정으로 선보이는 ‘올가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총 4종으로 구성 됐다.

▷커피 시럽을 적셔 부드러움을 살린 케이크 시트에 치즈무스를 더한 ‘메리 티라미수’ ▷촉촉한 카스텔라 시트와 신선한 우유크림의 풍미가 조화로운 ‘소복소복 우유케이크’ ▷고소하고 진한 치크케이크에 우유크림 장식을 더한 ‘화이트스노우 치즈케이크’ ▷달콤한 당근과 고소한 호두가 어우러진 케이크 시트 사이에 산뜻한 크림치즈를 얹은 ‘루돌프 당근크림치즈 케이크’ 등이다. 

 

올가홀푸드 RMR(Restaurant Meal Replacement)팀 메뉴제품개발 파트 한새롬 MD는 “‘올가 크리스마스 케이크’ 4종은 아이들에게도 안심하고 먹일 수 있는 건강한 재료를 사용하고 직접 장식하는 재미까지 더해 연말 가족 파티의 즐거움을 높여줄 디저트로 손색 없다“라고 소개했다. 

 

‘올가 크리스마스 케이크 4종’은 올가 전국 직영 매장(080-596-0086)과 가맹점 바이올가(by ORGA), 숍인숍(Shop in Shop) 외 올가 프레시 센터를 통해 주문, 배송 받을 수 있다. ‘올가 프레시 센터’는 모바일 올가 브랜드 앱 또는 올가 인터넷쇼핑몰(www.orga.co.kr)에 접속하면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올가 베이커리는 2001년 설립된 올가의 베이커리 전문 브랜드로 올가 직영 매장 내에서 상시 운영되고 있다. 올가 베이커리에서는 유기농 밀가루, 유기농 설탕, 국내산 친환경 과일•야채•잡곡 등 고급 원료만을 사용한 다양한 제과 및 제빵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 ‘2017 올가 크리스마스 케이크 4종’ 소개

상품명

상품 소개

가격

메리 티라미수

케이크 시트에 커피시럽을 적셔 부드러움을

더하고 진한 풍미의 치즈무스와 달콤 쌉싸래한

코코아 파우더를 얹은 케이크

35,000원

소복소복

우유케이크

촉촉한 카스텔라 시트 위에 신선한 우유의 풍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순우유크림을 레이어링한 케이크

35,000원

화이트스노우

치즈케이크

고소하고 진한 치즈케이크에 우유크림을 얹은 케이크

38,000원

루돌프

당근크림

치즈케이크

당근의 은은한 단맛과 고소한 호두가 어우러진 케이크 시트에 산뜻한 크림치즈 층이 레이어링 된 케이크

38,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