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풀무원 뉴스/브랜드뉴스

올가홀푸드, 국산 건더기 푸짐하게 넣은 ‘올가 냉장 즉석국/찌개’ 2종 출시

무항생제 돼지고기, 한우 사태 등 주재료 듬뿍 ‘올가 돼지고기 김치찌개’, ‘올가 소고기 뭇국’

12월 31일까지 제품 출시 이벤트 진행, 동일제품 2개 구매 시 20% 할인 혜택

 


간단 김치찌개


 

풀무원 계열의 LOHAS Fresh Market, 올가홀푸드(이하 올가)가 안심 원재료로 만든 냉장 즉석국/찌개 2종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출시 제품은 ‘올가 돼지고기 김치찌개(500g/8,500원)’, ‘올가 소고기 뭇국(500g/7,800원)’이다. 원료 손질부터 제조까지 철저한 살균관리를 통해 묵은지, 고기 등 특유의 잡내는 없애고 국물의 풍미는 한층 살렸다.

 

신제품 2종은 믿고 먹을 수 있는 재료로 진하게 우려낸 국물에 푸짐한 건더기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국산 무항생제 돼지고기와 한우 사태, 묵은지, 무 등 각 요리의 주재료를 큼직하게 썰어 넣어 푸짐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다.

 

‘올가 돼지고기 김치찌개’는 한우 사골을 진하게 우린 국물에 묵은지를 함께 끓여내 깊은 맛을 냈다. 무항생제 돼지고기와 국산 두부, 양파, 대파 등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원료만 엄선해 만들었다.

 

‘올가 소고기 뭇국’은 한우 사태를 큼직하게 썰어 넣고 국산 무, 대파 등을 푸짐히 넣고 끓여 시원하고 담백한 국물 맛이 일품이다.

 

‘올가 냉장 즉석국/찌개’ 2종은 용기에 담아 4~5분간 끓이기만 하면 손쉽게 즐길 수 있고, 1개 제품 파우치 당 2인분으로 구성 돼 있어 가족 식사도 간편하게 준비할 수 있다.

 

올가는 냉장 즉석국/찌개 2종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전국 올가 매장과 올가 인터넷쇼핑몰에서 제품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동일한 2개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올가홀푸드의 RMR(Restaurant Meal Replacement)팀 상품개발파트 이상민 MD는 “’올가 돼지고기 김치찌개’와 ‘올가 소고기 뭇국’은 가정에서 조리한 것과 같은 정성스런 제조 공정을 통해 요리 특유의 깊은 맛을 살린 제품”이라며 “우수한 재료를 엄선해 손질부터 조리까지 번거로운 과정 없이 간편하게 한 끼 식사로 즐길 수 있도록 만들었다.”라고 소개했다.

 

‘올가 냉장 즉석국/찌개’ 2종은 올가 전국 직영 매장(080-596-0086)과 가맹점 바이올가(by ORGA), 숍인숍(Shop in Shop), 올가 인터넷쇼핑몰(www.orga.co.kr)에서 구입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