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풀무원 뉴스/브랜드뉴스

풀무원샘물, ‘풀무원샘물 by Nature’ 페이스북 페이지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가치 소비를 중시하는 밀레니얼 세대에게 ‘풀무원샘물 by Nature’의 친환경적 장점 부각

블로그 및 페이스북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05명에게 보틀형 미니 가습기 또는

500ml 생수 제품 1팩 증정

 

 

풀무원 샘물 페이스북 오픈


 

 

풀무원샘물(http://www.pulmuonewater.com, 대표: 조현근)이 가치 소비를 중시하는 밀레니얼 세대를 타겟으로 브랜드의 친환경적 가치를 알리고자 ‘풀무원샘물 by Nature’ 페이스북 페이지를 오픈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풀무원샘물은 지난 2016년부터 공식 블로그 ‘풀샘 블로그’를 통해 ‘풀무원샘물 by Nature’의 우수한 품질뿐만 아니라 생활밀착형 정보를 제공하며 디지털 상에서의 소통을 강화해왔다. 특히 블로그의 월간 순방문자수가 2017년 12월 기준 전년 동기 대비 약 737% 증가할 정도로 타겟 맞춤형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에 더욱 낮은 연령대의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늘리고자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풀샘 페이스북’을 오픈했다. 풀무원샘물은 풀샘 페이스북을 통해 브랜드의 친환경적인 가치를 담은 ‘에코 그린’을 테마로 감성적인 비주얼과 함께 환경보호와 관련된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풀무원샘물은 페이스북 페이지 오픈을 기념하며 ‘풀무원샘물 by Nature’ 공식 페이스북 및 블로그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풀샘 페이스북에서는 28일까지 ‘우리 풀샘이랑 친구할래?’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5명에게 보틀형 미니 가습기를, 70명에게 ‘풀무원샘물 by Nature’ 500ml 제품 1팩(20병)씩을 증정한다. 참여방법은 풀샘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를 누른 뒤, ‘풀무원샘물 by Nature’를 상징하는 초록색과 어울리는 친구를 이벤트 게시물 댓글란에 태그하고 ‘우리 풀샘이랑 친구할래?’ 문구를 함께 남기면 된다. 당첨자는 31일 풀샘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한다.

 

또한 풀샘 블로그에서는 22일부터 28일까지 ‘풀샘 페북의 친구가 되어주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풀샘 블로그에서 해당 이벤트 게시글을 개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스크랩하고 풀샘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를 누른 다음, 블로그 이벤트 게시글 댓글란에 페이스북 계정 이름과 스크랩한 URL을 남기면 된다. 풀샘 블로그와 이웃일 경우 당첨 확률이 높아지며, 총 30명을 추첨해 ‘풀무원샘물 by Nature’ 500ml 제품 1팩씩을 증정한다. , 당첨자는 30일 풀샘 블로그를 통해 발표한다.

 

풀무원샘물 관계자는 “페이스북이 밀레니얼 세대를 포함한 전 연령층에서 활발하게 사용되는 커뮤니케이션 도구이자 자기 자신을 표현하는 수단인 만큼,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리고 ‘풀무원샘물 by Nature’의 차별화되는 가치를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다고 판단했다”라며 “기존 블로그와의 시너지를 위해 다양한 소비자 참여 이벤트뿐 아니라 수분 섭취를 통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해 꼭 필요한 정보들을 전달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