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풀무원 뉴스/브랜드뉴스

풀무원다논, 어린이 전용 요거트 ‘아이러브요거트 쪽쪽’ 업그레이드 출시

성장을 생각한 칼슘과 비타민 D, 면역을 고려한 엘 카제이 프로바이오틱스 첨가
합성향료를 넣지 않아 첨가물에 대한 걱정을 덜어낸 어린이 전용 요거트
빨대로 쪽쪽 빨아먹을 수 있어 여기저기 묻히거나 흘릴 가능성과 염려를 줄인 어린이 제품 

 

 

아이러브요거트


▲ 업그레이드된 풀무원다논의 ‘아이러브요거트 쪽쪽  딸기(오른쪽)’와 ‘바나나&망고’,
칼슘, 비타민D와 엘카제이 프로바이오틱스가 들어있어 어린이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요거트 전문기업 풀무원다논(Danone Pulmuone, 대표 정희련)이 온가족 면역을 생각한 청정발효 요거트 브랜드 ‘아이러브요거트(I Love Yogurt)’ 중 어린이 전용 요거트 ‘아이러브요거트 쪽쪽’ 제품을 업그레이드 출시한다.

 

‘아이러브요거트 쪽쪽’은 어린이 전용 요거트로 스스로 스푼을 사용해 먹기 힘든 아이들이 빨대를 이용해 간편하게 요거트를 먹을 수 있는 컵 제품이다. 

 

이번 업그레이드는 어린이의 성장 및 건강까지 생각한 영양성분을 강화한 것이 핵심으로, 성장기에 꼭 필요한 칼슘을 105mg, 비타민 D를 5㎍ 담았다. 또 면역을 고려해 엘 카제이(L. casei) 프로바이오틱스를 첨가했는데, 이는 아기의 장에서 분리한 유익균으로, 꾸준히 섭취하면 면역력을 높이는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아이러브요거트 쪽쪽’은 일반적인 떠먹는 컵 요거트 제품과는 달리 빨대를 사용해 마실 수 있게 만들었는데, 빨대로 쉽게 빨아들일 수 있도록 과일을 갈아 넣었고, 너무 되직하지 않게 만들었다. 또 아이 스스로 컵의 날개 부분을 잡고 빨대로 마실 수 있어 여기저기 묻히거나 흘릴 걱정을 줄인 제품이다. 또 합성향료를 넣지 않아 첨가물에 대해 민감한 부모의 걱정요소를 완화시키고 어린이들이 더 건강하게 먹을 수 있게 했다. 쪽쪽 빨아 먹는다는 제품명으로 아이들이 재미있어 할 수 있는 요소를 가미시켰고, 패키지 디자인에 아이들 눈높이에 맞춘 귀여운 젖소 캐릭터를 도입해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풀무원다논 아이러브요거트 담당자는 “풀무원다논의 아이러브요거트는 온 가족의 건강을 위한 청정발효 요거트로 비타민 D와 엘 카제이 프로바이오틱스 등의 성분을 강화해, 보다 건강한 식습관 형성을 유도하고 있다”고 말하며 “이번 ‘아이러브요거트 쪽쪽’을 리뉴얼 하면서 아이들이 매일 먹을 수 있는 건강한 간식을 염두에 두고 엄마들이 원하고 어린이도 좋아하는 어린이용 요거트를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였다”라고 덧붙였다. 

 

아이러브요거트 쪽쪽’은 어린이가 선호하는 맛인 ‘딸기’ 와 ‘바나나&망고’ 등 2종으로 출시되었으며, 6개들이(1개 65g) 1세트 3,900원에 판매된다. 전국 대형마트와 슈퍼마켓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