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올가홀푸드, 무항생제 돼지고기와 국산 채소로 꽉 채운 왕교자 출시

국내산 1등급 무항생제 인증 돼지고기, 국내산 생 채소, 우리밀 등의 안심 원재료 사용

다가수 수타방식을 사용해 더욱 쫄깃하고 부드러운 식감의 만두피

8월 7일까지 신제품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 진행

 

 

풀무원 계열의 로하스(LOHAS) 생활마켓 올가홀푸드(이하 올가)가 무항생제 인증 돼지고기와 국내산 채소를 사용한 ‘올가 왕교자(700g/10,900원)’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올가 왕교자’는 국내산 1등급의 무항생제 인증을 받은 돼지고기와 국내산 부추, 양배추, 대파 등 얼리지 않은 생 채소로 만두 속을 가득 채워 재료 본연의 맛과 향이 잘 살아있다. 특히 만두소 재료를 굵직하게 썰어 넣어 고기와 채소의 식감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고기와 채소를 최적의 비율로 배합해 촉촉한 육즙과 함께 누린내 없는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만두피 역시 믿고 먹을 수 있는 우리밀을 사용했다. 반죽에 물을 가득 넣고 강한 압력으로 반죽하는 ‘다가수(多加水) 수타’ 방식으로 만들어 만두피가 쫄깃하고 부드럽다. 반죽에 숙성 과정을 거쳐 만두피가 얇지만 잘 터지지 않아 요리하기 편리하다.

취향에 따라 다양한 조리 방식으로 즐길 수 있으며, 군만두로 만들면 더욱 바삭하고, 찐만두로 만들면 더욱 쫄깃한 식감을 낸다.

 

또한 짜거나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하고 깔끔한 맛이 특징으로, 합성착향료, 합성착색료, 합성감미료 등의 첨가물을 일절 첨가하지 않았다.

 

올가는 8월 7일까지 ‘올가 왕교자’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 대상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전국 올가 직영점, 숍인숍(SIS), 올가 쇼핑몰에서 ‘올가 왕교자’ 2봉 구매 시 30% 할인 판매한다.

 

올가홀푸드 가공식품팀 이상민 MD는 “교자는 다양한 조리 방식에 따라 활용도가 높아 가정에서 즐겨 구매하는 제품 중 하나”라며 “믿고 먹을 수 있는 재료로 속을 가득 채운 ‘올가 왕교자’는 온 가족 간식 및 식사대용으로 사랑 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올가 왕교자’는 올가 전국 직영 매장(080-596-0086)과 가맹점 바이올가(by ORGA), 올가 인터넷 쇼핑몰(www.orga.co.kr)에서 구입할 수 있다.


상단으로 이동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