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풀무원, “풀무원샵에서 바른먹거리 추석 선물 준비하세요!”

9월11일까지 신선식품, 수산, 정육, 과일, 건강식품, 화장품 등 추석 선물세트 최대 64% 할인
가격대별·세대별 100여 종의 다양한 세트 구성, 예약배송 실시

두부, 달걀, 콩나물 등 식탁 필수품을 정성스럽게 포장한 바른먹거리 선물세트도 마련

 

 

 

 

풀무원이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고객 맞춤형 '추석선물세트' 특별 기획전을 실시한다.


풀무원은 오는 9월11일까지 풀무원 공식 온라인몰 풀무원샵(www.pulmuoneshop.co.kr)에서 최대 64% 할인 판매하는 ‘2016 추석 선물 기획전 풍성한 마음 건강한 추석’ 기획전을 연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추석 기획전에는 신선식품, 수산, 정육, 과일, 건강식품, 화장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100여 종의 건강한 세트 제품을 선보인다. 3만원 이하, 5만원 이하 등 가격대별 실속형 선물부터 각 분야별 MD 추천 제품, 세대별 추천 제품이 마련돼 있어 더욱 편리한 쇼핑이 가능하다.


‘건강한 수산’코너에서는 무산 양식 바다섬김부터 다시팩, 멸치, 굴비, 옥돔세트까지 다양한 수산 선물이 1만 원대부터 준비되어 있다.


‘푸짐한 바른먹거리’코너에서는 풀무원식품의 만두, 볶음밥 등 인기 냉동식품과 명절 주부들의 손을 덜어줄 반찬 모음 선물세트 등 실용적인 제품들로 가득 채운 선물 세트가 선을 보인다. 1만 원대부터 4만 원대까지 다양한 구성으로 마련되어 있으며 특히, 두부, 콩나물, 달걀 등 주부들의 필수 식재료 역시 선물포장 서비스를 진행, 알뜰하고 실속 있는 선물 마련이 가능하다.


‘신선 가득’코너에서는 올가홀푸드의 품질 좋은 사과, 배 등으로 구성된 친환경 인증 과일 세트와 국내산 1등급 한우 선물세트, 액상차, 참기름 등 유기농/친환경 제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받는 사람의 건강을 기원하는 풀무원건강생활의 건강기능식품과 화장품 선물 코너도 마련되어 있다.
더불어 건강음료세트 또는 식품선물세트 중 일정 개수 구매 시 동일 제품 한 세트를 추가로 증정하는 ‘하나 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추석 선물세트 주문 시 고객이 직접 원하는 날짜를 지정하는 예약배송 서비스가 가능해 원활한 선물 전달과 수령이 가능하다. 대량 구매 시 최대 30%까지 추가 할인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풀무원 고객기쁨센터 전화(080-022-0085)를 통해 상담 및 구매할 수 있다.


풀무원샵은 추석 기획전 구매 고객 대상 이벤트도 진행한다. 풀무원 선물세트 구매 후 이벤트 페이지에 주문번호 입력 시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알러지케어 침구 브랜드 알레르망의 ‘포드 구스 블랑켓(13만8천원 상당)’을 증정한다. 또한, 기간 내 최종 구매 금액을 기준으로 구매금액별 제품 구매 쿠폰을 추가로 증정하는 구매금액별 사은 이벤트도 진행된다.


풀무원샵에서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진행되는 ‘브런치 타임세일’은 추석 기획전 기간 중에도 계속 진행돼 명절에 필요한 필수 제품들을 50% 할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풀무원 온라인사업팀 임윤춘 팀장은 “100여 종 다양한 카테고리의 실속 있고 정성 깃든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여 소비자들이 추석 선물 장만을 수월하게 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풀무원 온라인샵, 모바일앱 또는 전화 상담을 통해 손쉽게 선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상단으로 이동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