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풀무원 아임리얼 ‘스무디’, 판매 100만개 돌파

국내 마트·편의점에 ‘스무디’ 카테고리 선보이며 빠른 성장세
달콤한 생과일과 원유 100% 프리미엄 요거트를 갈아 넣어 부드럽고 진한 풍미

 

 

 


물 한 방울 넣지 않은 생과일 주스 아임리얼이 마트, 편의점의 ‘스무디’ 음료 시장을 선점하며 괄목할만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풀무원식품(대표이사 이효율)은 신선한 생과일과 원유 100% 프리미엄 요거트를 함께 갈아 만든 ‘아임리얼 스무디’가 올 3월 출시 이후 5개월 만에 판매 100만개를 달성했다고 6일 밝혔다. 생과일을 더욱 부드럽고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아임리얼 스무디’는 ‘어메이징 망고’, ‘마이 스트로베리’, ‘레이디 피치’ 등 3종이다.


‘아임리얼 스무디’가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수 있었던 것은 ‘2030’ 여성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스무디 음료 시장 개척이 주효했다는 평이다. 우선 카페 등 전문점에서만 즐길 수 있었던 스무디를 편의점이나 마트에서 쉽게 구입 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스무디와 잘 어울리는 망고∙딸기∙복숭아 등의 과일을 선별해 ‘어메이징 망고’, ‘마이 스트로베리’, ‘레이디 피치’ 등 톡톡 튀는 이름을 붙여 소비자 마음을 사로잡았다. 

 

 

‘아임리얼 스무디’는 망고, 딸기, 복숭아 등 달콤하게 잘 익은 생과일에 무가당 프리미엄 요거트를 넣어 바쁜 아침, 출출한 오후, 운동 전 후에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기존 아임리얼 제품과 마찬가지로 물 한 방울은 물론 향료, 색소, 설탕 등 어떤 첨가물도 넣지 않아 과연 본연의 향긋함을 생 그대로 즐길 수 있다. 


풀무원식품 김진영 PM(Product Manager)은 “스무디 시리즈 출시 후 매출의 50% 이상이 편의점에서 나타날 만큼 젊은 소비자 층에게 맛과 영양을 갖춘 간편 간식으로 사랑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건강하고 트렌디한 ‘2030’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신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아임리얼은 스무디 판매 100만개 돌파를 기념해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pulmuone.imreal) 및 인스타그램(instagram.com/imreal.official)에서 6일부터 1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무디 3종 중 마시고 싶은 제품과 함께 마시고 싶은 친구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당첨자와 친구 1명에게 ‘아임리얼 스무디 패키지’를 증정한다.


아임리얼은 스무디 3종(어메이징 망고, 레이디 피치, 마이 스트로베리)을 포함하여 순수착즙 3종(오렌지, 자몽, 파인애플), 과일 3종(스트로베리, 그린키위, 베리베리), 과채 3종(토마토, 케일&키위, 비트&당근), 요거트 3종(블루베리, 애플망고, 화이트), 블랜딩 5종(블루베리 영, 시트러스 러브, 베리 뷰티, 헬로우 그린, 데일리 루트) 등 총 20개의 제품을 갖추고 있다.


상단으로 이동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