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풀무원 뉴스/브랜드뉴스

올가홀푸드, 연중 최대 규모로 브랜드 대축제 첫 진행 한달 내내 최대 50% 할인

- 월 정기행사 대비 2배 많은 규모의 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

- 가을 제철 신선식품 및 올가의 지속가능성과 안전성의 가치를 제안하는 다양한 상품 준비

 

 

▲ 1년에 단 한번! 올가 브랜드 대축제

 

 

풀무원 계열의 LOHAS Fresh Market, 올가홀푸드(대표 강병규, 이하 올가)가 다양한 할인 및 고객 사은 혜택을 제공하는 ‘1년에 단 한번! 올가 브랜드 대축제’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5월 열린 창립38주년 행사에 버금가는 연중 최대 규모로 마련된다.

 

올가는 로하스 정신과 친환경 먹거리에 공감하는 고객들을 위해 10월 한달 간 ‘브랜드 대축제’를 개최한다. 생산자 마이스터 인증을 받은 생산자와 협력사들과 사전 기획을 통해 마련돼 월 정기 행사 대비 2배 많은 물량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행사는 1차(10/4~10/13), 2차(10/14~24), 3차(10/25~11/3)로 나눠 진행되며, 가을 제철 신선식품을 비롯, 올가의 지속가능성과 안정성의 가치를 제안하는 고객 사랑 베스트셀러 상품을 회차에 따라 교체해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서는 ‘브랜드 대축제 베스트 Top 10’, ‘한정기획 상품전’, ‘1+1 득템찬스’ 등 다채로운 기획전이 마련된다.

 

‘브랜드 대축제 베스트 Top10’ 대표 상품으로는 ‘유기농 딸기잼(600g)’이 있다. 딸기 농사만 52년간 지어 온 곽해석 마이스터가 수확한 유기농 딸기 생과와 설탕만을 사용해 제조한 올가 BEST프리미엄 딸기잼이다. 우수 협력사와 함께 준비한 ‘한정기획 상품전’에서는 유기농 초콜릿과 100% 우유버터로 만든 신상품 ‘촉촉한 초코파이(210g, 6개입)’와 ‘햇 국물멸치(480g)’를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 온 제품만을 엄선한 ‘1+1 득템찬스’에서는 ‘한우사골곰탕(500g)’과 ‘통새우 파인애플 볶음밥(450g)’이 준비된다. 이 밖에, 행사 기간 동안 휘파람골드 품종의 ‘유기농 절임배추’ 사전 예약도 받을 예정이다.

 

행사 기간 동안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 사은 행사도 마련했다. 올가 직영점에 한하여 7만원/1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감사 선물로 5천원/1만원 상품교환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신규 회원 가입 후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올가 유기농 딸기잼(320g)’을 증정한다.

 

정영석 영업본부장은 "이번 행사는 창립이래 꾸준히 LOHAS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고 바른먹거리 원칙을 유지하며 성장해 온 올가홀푸드의 연중 최대 행사인 만큼 고객의 건강한 장보기 혜택을 풍성하게 제공할 것이다““올가는 앞으로도 사업 전 영역에서 환경을 최우선 가치로 고려해 지속가능성 상품과 환경친화적 점포를 확대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 올가홀푸드(ORGA WHOLE FOODS) 소개

풀무원 계열의 로하스 프레시 마켓(LOHAS Fresh Market) 올가홀푸드는 1981년 압구정동에 '풀무원 농장 무공해 농산물 직판장'을 시작한 것이 계기가 된 풀무원의 모태기업입니다. 유기농의 아버지 고(故) 원경선 원장님의 '이웃사랑과 생명존중'이라는 브랜드 정신을 계승하여 '바른먹거리'를 통해 그 정신을 보다 널리 구현하고 있습니다. ‘나와 지구를 위한 바른먹거리와 건강생활’ 실현을 목표로 ◇친환경 농법으로 재배한 채소•과일•양곡 ◇동물복지 기준을 지켜 키운 축산물 ◇까다로운 품질 검사를 거친 올가 PB(Private Brand) 상품 ◇건강기능식품 ◇베이커리 및 델리(Deli) 등 다양한 친환경 상품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올가홀푸드는 전국 오프라인 직영점과 SIS(Shop In Shop) 매장, 가맹점 ‘바이올가(by ORGA)’, 올가 온라인 쇼핑몰( http://www.orga.co.kr )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서울•인천•경기 지역에는 익일 새벽에 제품을 전달하는 새벽 배송 서비스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올가홀푸드 관련 웹사이트

- 올가홀푸드 쇼핑몰 http://www.orga.co.kr

- 올가홀푸드 사외보 ‘올가라이프’ http://www.orga.co.kr/webzine/vol25/index.jsp

- 올가홀푸드 공식 인스타그램 @orga_wholefoods

- 바이올가 홈페이지 http://story.orga.co.kr/story/byorga/introduction.org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