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풀무원 올가홀푸드, 차별화된 지속가능성 가치 담은 ‘2021년 추석 선물세트’ 행사 진행

지속가능하고 건강한 친환경 가치를 강조한 다양한 명절 선물세트 행사 오는 21일까지 진행

비대면 명절로 프리미엄 선물 선호하는 추세에 맞춰 차별화된 지속가능성 가치 담은 선물세트 마련

온라인 채널 판매 강세 보인 21년 설 선물세트 경향 반영해 비대면 판매 한층 강화

 

▲ 풀무원 올가홀푸드, 차별화된 지속가능성 가치 담은 ‘2021년 추석 선물세트’ 행사 진행

 

풀무원 계열의 LOHAS Fresh Market, 올가홀푸드(대표 강병규, 이하 올가)는 지속가능성과 친환경적인 가치를 담아 차별화된 프리미엄 제품들로 다양하게 구성한 ‘2021년 추석 선물세트’ 행사를 오는 21일까지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올해 초 올가가 진행한 설 선물세트 행사의 경우 비대면 명절로 보냄에 따라 방문 대신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프리미엄 선물 세트에 선호도가 높다는 것을 확인했다. 특히 비대면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선물세트 구성을 차별화하고 비대면 구매 서비스를 강화한 결과 온라인 채널에서 동기 대비 19.3%의 매출 성장세를 기록했다.

 

이번 추석 선물세트 행사에서도 비대면 명절이 이어지고 있는 점을 반영해 지속가능성과 친환경 가치로 프리미엄 품격을 높인 올가의 시그니처 제품들을 엄선해 선보인다. 대표적인 명절 선물로 손꼽히는 과일 선물세트는 품종과 산지 등에서 차별화해 희소가치를 높였다. ‘행복 황금배 3종 혼합세트’와 ‘황금배 세트’는 과육이 부드럽고 당도가 높은 황금배로 구성된 제품이다. 또한 유명 산지의 사과와 배 등을 혼합해 실속 있게 구성한 ‘정성 사과/배 혼합세트’와 ‘샤인머스켓 3종 혼합세트’도 마련됐다. 과일세트는 친환경 포장재를 적용해 지속가능한 환경까지 고려했다.

 

정육 선물세트는 지속가능성 가치와 올가의 엄격한 동물복지 기준에 따라 건강하게 사육된 동물복지와 지속가능성을 갖춘 프리미엄 제품으로 구성해 선보인다. 국내 최초 동물복지 한우로 구성된 ‘동물복지/유기농 한우 선물세트’와 이력 추적이 가능한 1+등급 무항생제 한우로 구성한 ‘무항생제 1+한우 정품세트’는 다양한 고객 니즈에 맞추기 위해 프리미엄과 가성비 있는 두 가지로 선보인다. 또한 호주에서 자연목초를 먹고 방목해 자란 블랙앵거스 품종으로 구성해 지속가능성을 높인 ‘호주산 자연방목 블랙앵거스 선물세트’와 차별화된 부위로 구성한 ‘무항생제 토마호크 선물세트’도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유기농 재배에 대한 남다른 철학과 장인 정신으로 32년간 표고버섯을 키워온 명인이 생산한 ‘마이스터 버섯세트’, 국내산 자연송이 중 상위 1% 특상품으로만 구성한 ‘프리미엄 1등급 자연송이세트’, 참나무 원목을 이용하여 재배된 유기농 동고와 표고채가 담긴 ‘유기농 표고세트 4호’도 만나볼 수 있다.

 

명절 선물로 인기가 높은 굴비 세트를 추가로 증정하는 구성도 준비했다. 신선한 국내산 참조기를 법성포의 전통 염장 방식으로 건조하여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 특징인 ‘법성포 굴비세트 9호’는 한 개 구매 시 동일 제품을 증정한다. 이어, 국내에서 처음으로 무항생제 인증을 받은 선별 프리미엄 새우 ‘마이스터 무항생제 왕새우 세트’, 대나무를 바닷물길에 놓고 어획하는 전통방식으로 국내 멸치 어획량 중 1% 미만 정도로만 생산되는 멸치로 구성한 ‘죽방렴 멸치세트’ 등도 새롭게 선보인다.

 

또한 참깨 본연의 깊고 진한 풍미가 고스란히 느껴지는 ‘참기름 간장 선물세트 2호’와 선호도가 높은 유기농 견과 3종을 균형감 있게 구성한 ‘유기농 기쁨견과 선물세트’ 등 엄선된 가치의 선물세트를 소비자가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선보인다. 이력을 등록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고, 산지 직송으로 더욱 신선함을 느낄 수 있는 지속가능어업 국제인증 수산물 ‘수산 명장 MSC 명란젓 선물세트’도 온/오프라인 어디서나 만나볼 수 있다. 유명 식당을 방문하지 않고도 음식을 편리하게 체험해 볼 수 있는 ‘미쉐린 가이드 게방식당 간장게장세트’ 등 온라인 채널에 집중한 제품도 확대한다.

 

건강의 중요성이 높아지는 트렌드를 반영해 올가만의 특별한 가치를 강화한 건강기능식품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제주도의 유기농 여주만을 첨가물 없이 고함량 한 ‘올가 리얼 유기농 여주즙’, 까다로운 GAP 인증 인삼으로 정성껏 만든 100% 홍삼액 ‘풀비타 홍삼순액 세트’, 한국인의 식습관을 고려하여 효모 유래 비타민 미네랄에 유기농 과일과 채소를 넣은 ‘풀비타 멀티비타민+칼슘 세트’, 합성첨가물 0%의 ‘올가 편안한 발효효소’ 등 올가의 차별화된 원료로 구성된 다양한 올가 풀비타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올가는 비대면 소비 트렌드가 지속됨에 따라 고객들이 안심하고 선물세트를 구매할 수 있도록 안심 비대면 서비스를 진행한다. 샵풀무원 내 올가 온라인몰을 방문하거나 ‘올가 쇼핑몰’ 모바일 앱 설치, 매장 전화주문 등을 통해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올가 매장 주문 서비스’를 선택한 후 온라인 주문을 완료하면 가까운 매장으로부터 2시간 내 배송이 가능하다.

 

올가홀푸드 조태현 영업본부장은 “올해 추석 선물세트 행사는 지속되고 있는 비대면 트렌드 경향을 반영해 올가의 지속가능성 및 친환경 가치로 품격을 높인 차별화된 명절 선물세트로 구성했다”“친환경과 지속가능성 가치를 담아 엄선한 올가의 선물세트로 주는 분과 받는 분 모두 마음이 따뜻해지는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상단으로 이동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