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페셜리포트

아침식사 대용 요거트 추천! 아이러브요거트의 떠먹는 요거트, 마시는 요거트 먹고 요거트볼도 받자!

빈 속으로 하루를 시작하기는 헛헛하고, 아침식사를 제대로 챙겨먹기에는 바쁜 아침. 아침식사 대용으로 맛과 영양, 건강을 모두 챙길 수 있는 요거트를 활용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설탕 대신 과즙으로 맛을 낸 요거트, 당함량을 줄인 건강한 저당 요거트, 그릭 요거트 등 선택의 폭도 넓어졌다. 요거트 전문 기업 풀무원다논은 온 가족의 면역을 생각한 청정발효 요거트 아이러브요거트(I Love Yogurt)’ 구매 시 요거트볼 3종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아침식사 또는 오후 간식으로 좋은 아이러브요거트 6종과 요거트를 예쁘게 담아먹을 수 있는 요거트볼 3종까지 소개한다.

 

 

아이러브요거트


 

풀무원다논 아이러브요거트 하루에 한 개, 건강한 습관요거트볼 증정 이벤트, 이렇게 참여하세요!

 

풀무원다논은 한국인의 하루 한 개 건강한 습관을 위해 아이러브요거트 이벤트 패키지 구입 시 한정판 도자기 요거트볼 3종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12 19일까지 진행한다.

 

 

요거트볼



도자기그릇

▲아이러브요거트 요거트볼은 요거트 한 컵을 담아도 넉넉한 사이즈로 토핑 등을 얹어 먹기도 좋다

 


식탁에 화사함을 더해줄 요거트볼은 특별 제작된 도자기 3종 세트로, 도자기의 파란색 스트라이프는 아이러브요거트 브랜드 디자인 아이덴티티 및 1919년 최초로 출시된 다논 요거트 패키지를 모티브로 디자인 된 것이다. 트렌디한 파란 줄무늬의 요거트볼 3종 세트는 적당한 사이즈로 요거트를 담아 먹기도 좋고, 개인용 식기로 활용해도 좋다.

 

 

풀무원 이벤트



이번 요거트볼 증정 이벤트는 할인점, 슈퍼마켓 등에서 판매 중인 6개들이 떠먹는 요거트, 8개들이 마시는 요거트가 대상이다. 제품 겉면에 이벤트라고 쓰여진 패키지를 구매해야 한다. 종이 패키지 안 쪽에서 응모 방법과 응모 번호를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패키지 내부에 인쇄된 응모 번호를 아이러브요거트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www.iloveyogurt.co.kr/event)에 입력하면 즉석 당첨 확인이 가능하다. 해당이벤트 페이지에는 제품 구매 여부에 상관없이 참여할 수 있는 빈칸 채우기이벤트도 준비됐으니 참여해보자. 아이러브요거트 퀴즈를 맞춘 참여자 중 50명을 추첨해 아이러브요거트 제품을 증정한다.

 

 

 

풀무원다논 아이러브요거트의 떠먹는 요거트 3, 마시는 요거트 3

 

 

풀무원 요거트



아이러브요거트는 풀무원의 바른 먹거리 철학과 100년 발효역사를 지닌 프랑스 다논의 세계 1위 요거트 기술을 합쳐 한국인들의 건강에 맞도록 개발된 요거트 브랜드다. 떠먹는 요거트 3종과 마시는 요거트 3종으로 골라먹는 재미도 있다.

 


떠먹는 요거트


 

풀무원다논의 아이러브요거트떠먹는 요거트는 플레인, 딸기, 복숭아의 세 가지 맛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떠먹는 요거트는 기존 아이러브요거트 대비 당함량을 1/4 줄인 로어 슈거 요거트로 더 건강하게 섭취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야외활동이 부족한 한국인을 위해 한 컵에 비타민D 1일 권장량을 함유하고 있다. 특히 아침에 출근하고 저녁에 퇴근해 햇빛을 보기 어려운 직장인이라면 떠먹는 요거트 한 컵으로 간편하게 비타민D 1일 권장량을 보충해보자.

 

 

요거트추천



아이러브요거트의 떠먹는 요거트는 지나치게 꾸덕하거나 묽지 않은 적당한 점도와 단맛의 요거트로 아침식사 대용으로 섭취하기 좋다.

 

 

마시는 요거트



풀무원다논의 마시는 요거트 아이러브요거트 드링크는 사과, 망고, 복숭아 3가지 맛으로 골라 먹는 재미가 있다. 특히 마시는 요거트는 설탕 대신 과즙으로 맛을 낸 과즙 요거트로 설탕, 합성감미료, 합성착향료 없이 자연 그대로의 맛을 담았다.

 

인공적인 맛이 아닌 은은한 단맛으로 아침에 섭취하기에도 부담 없으며, 적당한 밀도감으로 부드럽게 넘어간다. 마시는 요거트로 바쁜 아침 시간 아침식사 대용으로 휴대해 먹기도 제격.

 


아침대용


 

마시는 요거트에는 면역 증진에 도움을 주는 L.casei(락토바실러스 카제이) 프로바이오틱스가 포함되어 있어 꾸준히 섭취하면 잘못된 식습관, 스트레스, 수면부족 등으로 저하된 면역력에 도움을 준다.

 

특히 풀무원다논의 모든 요거트는 청정지역 무주에 위치한 요거트 전문 공장에서 한 치의 오염 없이 청정 발효해 만들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하루에 한 개 건강한 습관, 요거트로 건강 챙겨요! 요거트 효능은?

 

요거트는 자연에서 온 신선한 재료와 살아 있는 유산균이 만나 발효된 자연 식품이다. 프로바이오틱스를 포함한 요거트는 적당량 섭취 시 장내에서 독소를 생성하는 유해균의 생성을 막아 장 건강에 좋고, 면역 증진에 도움을 준다.

 

 

요거트 효능



또한 요거트에는 우유에서 유래한 단백질과 칼슘뿐 아니라 비타민, 칼륨, 마그네슘, 아연 등이 들어 있어 다양한 영양소를 고루 섭취할 수 있다. 특히 요거트는 일일권장량 대비 당분, 지방, 나트륨 함량이 적어 더욱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가스로 인해 배가 더부룩하거나 소화불량, 변비 등의 장 관련 불편함을 겪고 있다면 하루 한 개, 요거트를 아침식사 대용식으로 활용해보자.

 


요거트



아침을 시작하는 하루에 한 개, 건강한 습관 요거트! 건강을 챙기는 것은 물론, 맛있게 하루를 시작할 수 있으니 일석이조다. 아이러브요거트의 떠먹는 요거트, 마시는 요거트도 즐기고 화사한 요거트볼 3종 세트도 받아보면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