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올가홀푸드, 집에서 간편하게 즐기는 정통 이탈리안 ‘마르게리타 피자’ 출시

유기농 밀가루, 자연산 치즈 등 안심 원재료 사용한 프리미엄 냉동 피자

장시간 저온 숙성 후 수타식으로 반죽한 도우로 쫄깃한 식감 살려

전자레인지나 오븐에 4~5분만 데우면 간편하게 완성

 

 

풀무원 마르게리타 피자


 

풀무원 계열의 LOHAS Fresh Market, 올가홀푸드(대표 강병규, 이하 올가)가 유기농 밀가루, 자연산 치즈 등 안심 원재료로 만든 프리미엄 가정 간편식인 ‘올가 저온숙성 도우라 쫄깃한 마르게리타 피자(400g*9,800원/이하 올가 마르게리타 피자)’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올가 마르게리타 피자’는 친환경 식품 업계 최초의 피자 PB(Private Brand, 자체 브랜드) 제품으로, 피자의 핵심 요소인 도우를 저온(0~4℃)에서 17시간 동안 숙성시켜 쫄깃한 식감과 담백한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특히 반죽을 손으로 돌려가며 만드는 수타 방식으로 피자 테두리(에지: Edge)가 살아있어 먹는 즐거움을 더했다.

 

이번 신제품은 유기농 밀가루로 만든 도우에 자연산 모짜렐라 치즈, 잘 익은 방울토마토, 바질 등 안심 원재료를 듬뿍 넣어 만들었다. 또한, 온 가족이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원형의 레귤러 사이즈로 기호에 따라 잘라먹을 수 있다. 전자레인지나 오븐에 4~5분 정도 데워 먹는 간편한 냉동 피자로 방과 후 아이들 간식이나 손님 초대용 홈 파티 음식으로 좋다.

 

올가홀푸드 가공식품팀 김성희 PM은 “‘올가 마르게리타 피자’는 쫄깃함이 살아있는 이탈리안 정통 피자를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한 제품”이라면서 “친환경 식품 대표 기업으로서 맛있으면서도 좋은 품질까지 갖춘 차별적인 가정간편식(HMR)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탈리아 마르게리타 여왕의 이름에서 유래한 마르게리타 피자는 이탈리아 국기의 3색(녹색, 적색, 백색)을 상징하는 바질, 토마토, 모짜렐라 치즈를 주재료로 한 이탈리아 전통 피자다. 심플하지만 신선하고 균형 있는 조합의 원재료를 사용, 재료 본연의 맛을 최대한 살려 담백하고 고소한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상단으로 이동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