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페셜리포트

다가오는 황금돼지해 설날, G.O.L.D. 키워드로 고르는 센스 가득 명절 선물

민족의 대명절인 설이 다가오면 평소 자주 왕래하지 못했던 가족과 친지 등 소중한 사람들에게 어떤 선물을 전할지 고민에 빠지게 된다. 떠오르는 아이템은 매년 비슷하기 마련인데 같은 선물을 의례적으로 전하다 보면 감사의 마음은 충분히 전달되었는지, 식상한 선물은 아닌지 걱정하게 된다.

 

 

 

 

 

소중한 마음을 전할 설 선물을 고르지 못해 고민에 빠져 있는 소비자들을 위해 2019년 황금돼지해를 상징하는 키워드 GOLD로 다가오는 설날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줄 센스 넘치는 명절 선물을 제안한다.

 

 

G (Grandparents): 할머니, 할아버지를 위한 효도 선물

 

명절 선물을 드려야 할 친지들 중 연세 지긋하신 어르신들이 가장 높은 우선순위를 차지하는 경우가 보통이다. 무병장수를 기원하는 특별한 건강식품이나 입맛을 고려한 간식거리는 어르신 선물로 실패 확률이 가장 낮은 스테디셀러 선물 아이템이다.

 


풀무원로하스 금사환(4gX30환) / 240,000원

 

 

‘금사환’은 농축 홍삼 성분에 검증된 전통 원료를 과학적으로 배합한 둥근 ‘환’ 형태의 프리미엄 홍삼 제품이다. 홍삼 이외에 산삼배양근, 바다제비집, 녹용, 정향 등 진귀한 전통 원료를 부원료로 사용했다. 부드럽고 은은한 향이 선물하는 이의 마음과 품격까지 전해준다.

 


풀무원로하스 마카활력청 (10g x 30포) / 110,000원

 

 

‘마카활력청’은 풀무원 로하스건강생활연구소가 개발한 마카엑스복합물에 홍삼농축액과 홍삼칩, 마누카허니복합물을 넣어 영양뿐 아니라 씹는 즐거움을 더한 제품이다. 스틱 포장으로 되어 있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풀무원로하스 오메가3 장용성 (1개월분) / 35,000원

 

 

오메가3 지방산 (EPA+DHA)을 함유한 ‘오메가-3 장용성’은 건강한 혈행 관리가 필요한 분에게 제격이다. 생태계 먹이사슬 중 가장 낮은 단계에 있는 엔초비(멸치)만을 사용해 중금속 걱정 없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풀무원로하스 스마트안 (32일분) / 50,000원

 

 

‘스마트안’은 편안한 눈 건강에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눈 전문 건강기능식품이다. 100% NON-GMO 마리골드(금잔화)에서 추출한 루테인에 베타카로틴, 항산화 영양소인 셀렌을 더한 제품이다.

 


올가 행복 상주 곶감세트 1호(1.6kg/곶감30-36입내외) / 69,000원

 

 

‘올가 행복 상주 곶감세트’는 저탄소 농법으로 안전하게 재배한 경북 상주 곶감 중에서도 당도, 빛깔, 모양이 뛰어난 곶감만을 엄선해 담았다. 50일 이상 빛과 자연바람에 건조하여 겉은 더욱 쫄깃하고 속은 부드러워 최상의 맛을 선사한다.

 

 

O (Organic) : 누구나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유기농 식품

 

합성 농약과 화학 비료를 사용하지 않는 농법으로 생산한 유기농 식품은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먹을 수 있기에 받는 이의 가족까지 챙기고 있다는 느낌을 줄 수 있는 선물이다. 특히 고급스러운 선물로 각광받고 있기에 특별한 선물을 전해야 할 분들께는 더할 나위 없이 좋다.

 

 


올가 유기농 기쁨표고세트 2호 / 69,000원

 

 

‘올가 유기농 기쁨표고세트’에는 전남 진도에서 유기농법으로 재배된 동고, 표고채, 표고칩이 정성스럽게 담겨 있다. 자연 상태의 땅에서 참나무 원목을 이용해 전통방식으로 재배한 친환경 버섯들로, 특유의 향과 맛의 풍미가 깊고 시설 재배보다 생산량이 적어 더욱 귀한 선물이 된다.

 

 


올가 유기농 기쁨견과 혼합세트 / 59,800원

 

 

‘올가 유기농 기쁨견과 혼합세트’는 대표적인 견과류인 조각호두, 아몬드, 캐슈넛으로 구성됐다. 고소한 캐슈넛과 오독오독 식감이 좋은 아몬드 등 믿고 먹을 수 있는 유기농 견과로 하루 한 줌씩 섭취하기 편리해 가족 및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다.

 

 

L (Low Price) : 부담 없이 준비하는 2만 원 내외 가성비 선물

 

명절에는 선물 외에도 지출이 많아질 수밖에 없기 때문에 선물 선택에 있어서 경제적 부담을 고려하지 않을 수 없다. 2만원 내외로 가격 부담이 크지 않으면서 실속은 차릴 수 있는 선물을 찾는다면 더 많은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다.

 

 


풀무원 조미김 선물세트 2호 / 20,000원

 

 

조미김은 어느 가정이든 거부감 없이 자주 밥상에 올릴 수 있는 반찬으로 여러 개를 받아도 식상하지 않은 선물 중 하나다. ‘풀무원 조미김 선물세트’에는 갓 구운 듯 바삭바삭하고 들기름 향이 고스란히 살아 있는 재래김과 돌김이 다양한 크기로 구성되어 있다.

 

 


풀무원 핫도그 2종 선물세트(20개입) / 29,360원

 

 

풀무원의 인기 핫도그를 선물하기 좋은 구성으로 만들었다. 모짜렐라 치즈와 소시지가 함께 들어있는 모짜렐라 핫도그 10개, 엄마가 더 좋아하는 올바른핫도그 10개, 총 20개로 구성되어 있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핫도그 간식으로 부담 없이 줄 수 있는 선물로 추천한다.

 

 


아임리얼 Best 8종 세트 / 21,110원

 


새콤달콤 생키위가 그대로인 그린키위, 달콤한 생딸기의 신선함이 그대로 스트로베리부터 토마토, 케일앤키위, 순수착즙 오렌지, 순수착즙 자몽, 수박, 블루베리요커드까지 총 8종의 진짜 주스! 아임리얼로 구성된 제품이다. 아임리얼 선물박스에 담아 센스있는 선물 준비해보자.

 


 
▲ 올가 쌍화차 선물세트 3호 / 21,000원

‘올가 쌍화차’는 10가지 이상의 건강한 재료들로 만들어 깔끔하면서도 맛이 진한 것이 특징이다. 올가의 안심, 안전 먹거리 원칙에 따라 엄선한 국산 재료로만 만들어 졌으며, 땅콩, 대추, 잣이 들어 있는 고명이 분말과 별도로 포장되어 있어 특별함을 선사한다.

 
▲ 올가 3PLUS 프로폴리스 치약세트 (5ea) / 19,900원

‘올가 3PLUS 프로폴리스 치약’은 안전한 원료만을 사용하는 올가의 엄격한 원칙을 적용해 만든 제품이다. 사카린, 합성계면활성제, 색소, 동물유래원료, 파라벤, 광물성오일이 첨가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D (Daily Health Care) : 건강이 최고! 연령대별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연초부터 미세먼지, 홍역 등 건강에 관한 이슈들이 연일 화제가 되고 있기에 건강을 증진시켜 줄 선물이 어느 해보다 깊은 의미를 전할 수 있다. 성별과 연령대를 고려한 건강기능식품으로 받는 이의 건강을 염려하는 진심을 전할 수 있다.

 

 


올가 풀비타 활력홍삼 (80mlx21포) / 55,000원

 

 

‘올가 풀비타 활력홍삼’은 바르게 키워 안전한 GAP(농산물우수관리) 인증 인삼만을 사용해 만든 제품이다. 동충하초, 구기자, 황기, 대추, 오가피 뿌리와 줄기를 그대로 추출한 동충하초 허브추출액도 함유하고 있어 중장년 남성용 선물로 좋다.


 
풀무원로하스 로젠빈 (12주분) / 280,000원

 

 

'로젠빈'은 검정콩에서 추출한 이소플라본과 보라지종자유에서 저온 압착 추출한 감마리놀렌산, 비타민D, 비타민E를 캡슐에 담은 제품이다. 중장년 여성들에게 월경 전 불편감, 면역 과민반응으로 인한 피부 개선, 뼈 건강, 골다공증,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풀무원로하스 테라타민 멀티비타민 미네랄 (1개월분) / 55,000원

 

 

‘테라타민’은 7가지 비타민B와 한국인에게 부족한 영양소인 비타민D를 풍부하게 함유한 멀티비타민미네랄 제품이다. 에너지 생성과 대사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B군을 하루 권장량 대비 최대 2,083%까지 함유했다. 해조류로 만든 식물성 캡슐을 사용하여 소화도 용이해 가족 모두의 건강을 챙기는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풀무원로하스 데일리프로바이오틱스 (1개월분) / 65,000원

 

 

‘풀무원로하스 데일리프로바이오틱스’는 장까지 살아가는 가는 9종의 프로바이오틱스와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이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이다. 한국인의 장 구조와 식습관을 고려해 설계되었다. 스트레스나 불규칙한 생활습관으로 인해 장 건강이 좋지 않은 분들에게 추천한다.

 

설날은 새로운 한 해를 시작하며 가정의 건강과 다복을 기원하는 기쁜 날이다. 감사의 마음을 담은 정성스런 선물을 준비해 소중한 가족, 친지들과 인사와 덕담을 나누고 오랜만에 함께 시간을 보내며 설날의 의미를 되새긴다면 더 풍요로운 명절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