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페셜리포트

‘전지적 감사 시점’ 고마움 듬뿍 담아 풀무원이 고르고 골라 낸 ‘가정의 달’ 선물 추천!

날씨만큼이나 마음도 따뜻하고 포근해지는 5월은 어린이 날, 어버이 날, 부부의 날 등 가족들에 대한 사랑과 고마움을 전할 기념일이 많은 달이다. 평소에 표현하지 못했던 감사함을 전달하는 것도 좋지만 여러 기념일의 날짜가 연달아 돌아오는 탓에 한 달 내내 선물 고민에 빠지기도 한다. 최근 가성비, 가심비를 넘어 건강을 중시하는 가신(身)비 트렌드가 떠오르는 것에 맞춰 감사함을 듬뿍 담아 고르고 골라 낸 가정의 달 선물을 추천한다.

 

 

 

 

맛도 영양도!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맞춤 건강 솔루션!

 

 

성장기 아이들에게 부족할 지 모를 영양소를 채워주기 위해 다양한 건강식품을 먹이고 싶은 것이 어른들의 마음이지만 쓴 맛 때문에 기피하는 아이들이 있기 마련이다. 하지만 잘 찾아보면 몸에도 좋고 맛있기까지 한, 우리 아이를 위한 맞춤 건강식품도 많다.

 

 

 

 

풀무원로하스 아이보감키는 산삼배양근, 오가피, 홍삼, 녹용 등 귀한 전통원료로 만들어진 홍삼음료이다. 특히 성장기 어린이를 위해 120년 산 속에서 자란 천종산삼의 뿌리조직을 청정 배양한 산삼배양근과 농산물우수관리 인증을 받은 인삼으로 만든 홍삼만을 사용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여기에 천연과즙농축액으로 맛을 내어 하루 한 포 거부감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아이들의 비타민과 미네랄 영양을 채워주고 싶다면 풀무원로하스 요거젤을 추천한다. 요거젤은 어린이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한 비타민D를 비롯해 6가지 비티민과 미네랄을 담고 있다. 캡슐이나 정제 형태가 아닌 짜먹는 젤리 형태의 제품으로 차게 해서 먹거나 얼려 먹을 수 있어 아이들이 거부감 없이 섭취할 수 있다.

 

 

 

 

올가 풀비타 짜먹는 요미젤리 키즈멀티비타민 역시 짜먹는 젤리 형태의 키즈 멀티비타민이다. 아이들 입맛을 고려한 망고와 사과 두 가지 맛으로 인기가 높다. 비타민D와 비타민B1, 비타민B6, 나이아신 영양소 4가지가 담겨 있다. 여기에 부원료로 오렌지와 망고, 패션후르츠, 바나나 등과 같은 과즙과 유산균 발효약이 함유되어 있다. 거부감 없이 간식처럼 즐길 수 있어 규칙적인 섭취가 가능하다.

 

 

불규칙적인 식사와 술자리가 많은 직장인 식습관 개선을 위한 선물!

 

야근과 회식은 현대인의 숙명. 바쁜 업무로 식사를 거르거나 제 시간에 챙겨 먹지 못하기 일쑤인데다 잦은 술자리로 건강을 해치기 쉽다. 건강식품을 찾는 경우도 많지만 늘 시간에 쫓기다 보니 건강식품을 제때 챙겨 먹기도 힘들어 하는 사람도 많다. 바쁜 직장인들에게는 빠르고 쉽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건강식품을 선물해보자.

 

 

 

 

우선 하루의 시작을 여는 아침, 활기찬 기운을 불어넣고 싶다면 풀무원 산이 내린 녹용과 삼의 힘 세트를 선물해보자. 산이 내린 녹용과 삼의 힘은 뉴질랜드에서 자연 방목한 사슴의 녹용과 산삼배양근을 담은 프리미엄 녹용 건강즙이다. 한 세트(30포) 기준 녹용 한 냥을 담았다. 이 외에도 황기, 당귀, 갈근, 등 자연소재 8종이 포함되어 있으며 100ml 포로 구성이 돼 바쁜 일상 속에서 빠르고 간단하게 챙겨 먹을 수 있다.

 

 

 

 

풀무원녹즙 발효숙성홍삼 120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120시간 발효숙성홍삼을 통째로갈아 넣은 제품이다. 최고의 인삼을 120시간 동안 복합유산균과 효모로 2단 발효숙성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 홍삼을 껍질부터 뿌리까지 통째로 분말화하여 홍삼의 영양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다음으로 바쁜 일상생활 속에서 피할 수 없는 스트레스와 피로! 특히 간은 ‘침묵의 장기’라 불리며 손상되어도 통증을 느끼지 못하기 때문에 미리 관리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풀무원로하스 헤파락은 간을 뜻하는 ‘Hepa’와 ‘즐거운 락樂’을 결합한 의미로 간을 즐겁고 편안하게 해준다는 뜻을 담고 있다. 헤파락은 밀크씨슬추출물과 HK표고버섯균사체가 주성분을 이루고 있어 항산화 작용을 통해 간 기능 관리에 도움을 준다. 캡슐 형태로 물만 있다면 언제 어디서든 쉽게 챙겨 먹을 수 있다. 

 

 

 


아침을 거르는 일이 잦다면 올가 풀비타 발효양배추액 위스마일을 추천한다. 발효양배추액 위스마일은 제주산 유기농 양배추와 적채, 브로콜리, 당근, 알로에가 함유된 발효 건강차로, 원료를 함께 갈지 않고 종류별로 따로 갈아 넣어 채소 및 과일의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였다. 하루 1-2회 간단하게 영양을 챙길 수 있다.

 

 

‘女心’ 저격, 어머니와 아내 위한 센스 넘치는 선물!

 

 

선물 중에서도 특히 고민이 되는 어머니와 아내의 선물! 기분을 좋게 할 꽃과 함께 센스있는 선물을 건네고 싶지만 잘 떠오르지 않는다. 그렇다면 선물 받을 사람 입장에서 생각해보면 어떨까? 최근 유해먼지로 지친 피부와 건강에 대해 고민하고 있는 어머니와 아내를 위해 맞춤 선물을 준비해 보자.

 

 

 

 

이씰린 퍼스트세럼 기프트 세트는 퍼스트 세럼과 소프트 휩 포밍 클렌저로 구성되어 있다. 보습, 주름 개선, 미백 등 다양한 기능성을 갖춘 복합 기능성 세럼으로 인기가 높은퍼스트세럼은 세안 후 물기를 닦지 않은 상태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으며 3단계 워터 홀딩 시스템으로 즉각적이며 지속적인 보습효과를 느낄 수 있다.

소프트 휩 포밍 클렌저는 생크림처럼 섬세하고 풍성한 거품이 특징으로 모공 속 노폐물을 부드럽고 말끔하게 제거해 준다. 특히 천연 여성호르몬이라 불리우는 검정콩 이소플라본과 발효추출수, 식물추출물 등으로 당김없이 피부를 정돈할 수 있다.

 

 

 

 

피부만큼 중요한 것이 헤어 스타일! 두피와 모발 상태에 따라 스타일링에도 큰 차이가 생기기 때문에 두피와 모발 영양은 미리미리 신경을 써야한다. 이씰린 블랙테라피 헤어케어 세트는 홍삼과 농축 블랙 푸드 성분으로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화장품이다. 홍삼과 풍부한 미네랄, 카테킨을 함유한 흑설탕, 다시마, 홍차 등의 농축 블랙 푸드 성분의 복합체로 건강한 두피와 부드러운 모발을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매일 사용하는 샴푸와 컨디셔너 형태로 어려움없이 홈클리닉이 가능하다.

 

 

 

 

올가 풀비타 골든 엔쵸비 트리플 오메가는 칠레 연안에서 잡은 멸치에서 추출한 오메가-3를 주원료로 혈중 지질 개선과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준다. 이 제품에 함유된 오메가-3 원료는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해 안정성이 검증된 원료만을 사용했기 때문에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또 1일 1알만 섭취해도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권장하는 섭취량을 충족할 수 있는 점이 큰 장점이다.

 

 

 

 

 

여성의 신체적 특성을 고려한 건강식품도 빠질 수 없는 선물! 풀무원로하스 로젠빈은 여성 전문 건강식품으로 검정콩 추출 이소플라본과 보라지종자유 추출 감마리놀렌산, 비타민 D와 E가 주 성분으로 월경 전 불편감이나 뼈 건강 혹은 면역 과민반응에 의한 피부 개선 등에 도움을 준다. 꽃 한송이를 연상케 하는 제품의 형태는 작은 재미를 선사하며 하루 2회 2캡슐씩 잊지 않고 챙겨 먹을 수 있도록 돕는다.

 

목에 좋기로 유명한 도라지를 챙겨주고 싶지만 쓴맛이 걱정되어 망설였다면 풀무원건강생활 발효숙성 흑도라지400을 추천한다. 발효숙성 흑도라지400은 발효숙성한 흑도라지와 감초, 배, 청도감, 더덕, 페퍼민트가 함께 담겨있는 액상차로 목건강은 물론 맛까지 책임진다. 특히 일반 도라지보다 사포닌이 1.8배 이상 많이 들어있는 4년근 약도라지와 400시간의 발효숙성 과정을 거쳐 폐와 기관지를 다스리는 데 도움을 준다.

 

 

 

 

튼튼한 뼈 건강을 챙겨주고 싶다면 풀무원로하스 데일리칼슘212를 추천한다. 데일리칼슘212는 1985년에 처음 출시돼 오랜 노하우가 담긴 제품으로 온 가족 뼈 건강을 지켜주는 칼슘 제품이다.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 폴리감마글루탐산이 혼합된 과립형 분말 제품으로 휴대가 간편하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어 선물로 제격이다.

 

 

항상 괜찮다 말씀하시는 부모님의 건강을 챙길 효도 선물!
 

 

 

 

나이가 드시면서 연로해지시는 부모님의 모습을 보고 있자면 건강을 챙겨 드려야 한다는 걱정이 항상 가득하기에 건강식품을 여러 가지 선물하게 된다. 부모님들 역시 선호하시는 선물이기에 최고의 선물이 될 수 있지만 매번 같은 선물을 할 수도 없기에 효능과 성분이 검증되었으면서도 새로운 모습을 띄고 있는 건강식품을 찾아볼 필요가 있다.

 

 

 

 

면역력 관리가 필요한 분들께는 풀무원로하스 금사환을 추천한다. 피로개선 및 면역력 증진 외에도 혈액흐름과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GAP 인증 홍삼이 들어가 있다. 특히 금사환은 인삼과 오미자, 맥문동, 약도라지 등과 같은 귀한 전통원료가 함께 포함된 프리미엄 제품이며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환 형태로 만들어져 부모님 선물로 제격이다.

 

 

 

 

만약 환을 선호하지 않으시다면, 풀무원로하스 홍삼진효원골드를 추천한다. 피로회복에 좋은 GAP 인증 홍삼과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경천추출물을 담고 있는 액상 식품이다. 고급스러운 병에 담겨 있어 장시간 외출이나 운전 시에도 가볍게 챙겨 다니며 잊지 않고 마실 수 있다.

      

 

 

건강식품 외에 새콤달콤한 맛으로 부모님의 입맛을 살릴 과일선물세트도 좋다. 올가 새콤달콤 과즙가득 카라향은 ‘카라만다린’과 ‘길포포칸’이라는 감귤 품종을 교배해 육성한 품종이다. 다른 모든 감귤의 수확이 끝난 4-5월에 수확하는 값진 품종으로 풍부한 향과 과즙을 짧은 기간 잠깐 맛볼 수 있기 때문에 놓쳐서는 안될 선물이다.

 

 

 

 

다음으로 사과하면 생각나는 고장 경북 의성 산지에서 따온 올가 의성 옥산사과를 추천한다. 일교차가 큰 고지대 농장에서 저탄소 농법, 친환경 스테비아 농법으로 안전하게 재배되어 껍질째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과육이 단단하고 당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며 아삭한 식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또 소용량 알찬 박스포장으로 되어있어 부모님만 계시는 집에 선물로도 적합하다.
 
특별한 날에 누군가를 잊지 않고 정성을 들여 선물을 준비했다는 사실만으로도 상대방에게 고마운 마음과 행복을 전할 수 있다. 거기에 그 사람의 안녕과 건강을 기원한다는 의미까지 제대로 전할 수 있다면 감동은 배가 될 것이다. 늘어날 수밖에 없는 선물 선택의 고민을 소중한 가족의 건강을 살펴보는 기회로 삼는다면 받는 사람도, 주는 사람도 모두 행복함과 든든함을 느끼는 5월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