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풀무원 뉴스/브랜드뉴스

풀무원녹즙, 마시는 아침대용식 ‘스무디랩 2종’ 출시 페이스북트위터

생과일과 플레인 요거트의 영양 그대로 담은 뷰티&활력 스무디 

 

생과일과 플레인 요거트의 영양을 그대로 담고, 기능성 원료를 더한 스무디 제품
피부탄력에 좋은 콜라겐, 기초체력 도움 주는 단백질, 식이섬유 2,000mg까지 더해 
매일 아침 신선하게 배달해 건강한 한잔으로 맛있는 한 끼 챙길 수 있어 

 

 

로하스생활기업 풀무원건강생활(대표 여익현)의 신선음료 일일유통 브랜드인 풀무원녹즙은 생과일과 플레인 요거트의 영양을 그대로 담고, 콜라겐과 프로틴의 기능성을 더한 마시는 아침대용식 ‘스무디랩 2종’(스무디랩 베리&콜라겐, 스무디랩 망고&프로틴)을 출시했다고 10일(월) 밝혔다. 

 

 ‘스무디랩’은 생과일을 그대로 갈아 넣고 신선한 플레인 요거트로 영양소를 더해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비타민, 무기질 등 5대 영양소를 골고루 담은 제품이다. 아울러 과일에서 유래된 2,000mg 이상의 식이섬유와 프락토올리고당을 함유해 아침대용식에서 자칫 부족하기 쉬운 장 건강까지 고려했다. 

 

스무디랩은 직장 여성들의 건강 고민인 피부 탄력과 활력을 챙길 수 있는 기능 성분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스무디랩 베리&콜라겐’은 생딸기(45% 함유)와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라즈베리 외에 콜라겐 1,000mg이 담겨 피부탄력 및 뼈 건강에 도움을 주며, ‘스무디랩 망고&프로틴’은 생망고(40% 이상 함유)와 패션후르츠, 오렌지과즙과 함께 단백질 6,000mg(우유 한 컵 분량) 이상 담아 근력과 체력을 챙길 수 있도록 했다. 

 

풀무원녹즙 신지혜 PM(제품 매니저)는 “건강한 원료로 영양과 맛도 챙기고, 트렌디하게 즐길 수 있는 아침대용식을 선보이기 위해 고민했다.”며 “피부건강과 피로회복,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원료까지 더해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마시는 아침대용식으로 손색없다.”고 말했다. 

 

‘스무디랩 베리&콜라겐’과 ‘스무디랩 망고&프로틴’ 용량은 150ml(115kcal)이며, 가격은 각 2,500원이다. 풀무원녹즙 배송판매원인 모닝스텝을 통해 매일 아침 사무실과 가정으로 배달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