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풀무원 뉴스/브랜드뉴스

올가홀푸드, ‘건강하게 기른 강원도 옥수수’ 출시

여름 제철 옥수수를 1년 내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포장한 제품
강원도 홍천 유기농 미백 찰옥수수 사용, 수확 후 바로 손질해 신선하고 고소한 맛 유지
10월 14일부터 16일까지 신제품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 진행

 

 

 

 

풀무원 계열의 로하스(LOHAS) 생활마켓 올가홀푸드(대표 남제안, 이하 올가)가 옥수수를 1년 내내 간편히 즐길 수 있는 ‘건강하게 기른 강원도 옥수수(3입/5,900원)’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건강하게 기른 강원도 옥수수’는 다른 곡류에 비해 칼로리가 낮고 섬유질이 풍부해 건강 간식, 식사 대용으로 인기가 높은 옥수수를 1년 내내 한결같은 맛으로 즐길 수 있도록 간편 포장된 제품이다.


이 제품은 옥수수 주산지인 강원도 홍천에서 유기농 재배한 미백 찰옥수수만을 사용했다. 미백 찰옥수수는 색깔이 희고 당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특히, 강원도 찰옥수수의 전분은 찰기를 결정하는 아밀로펙틴(Amylopectin) 성분이 90% 이상 차지해 차진 식감이 일품이다.

 

또한, ‘건강하게 기른 강원도 옥수수’는 옥수수 수확 후 바로 손질과 제조 과정을 거쳐 여름 제철 옥수수의 고소한 맛을 그대로 즐길 수 있다. 2번의 세척 과정을 거친 옥수수를 가마솥에 삶아 진공 포장과 멸균처리 등을 거친 깐깐한 제조 공정으로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이 제품은 끓는 물에 10분 정도 삶거나 올리브유를 살짝 발라 180℃로 예열된 오븐에 20분간 구우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올가는 10월 14일부터 16일까지 제품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 대상 이벤트를 실시한다. 올가 직영점, 숍인숍, 바이올가 매장 등의 전 매장에서 ‘건강하게 기른 강원도 옥수수’ 2봉(6입)을 기획가 1만 원에 판매한다. 

올가홀푸드 신선식품팀 권혁준 파트장은 “이번에 출시한 ‘건강하게 기른 강원도 옥수수’는 간편식과 건강식 트렌드를 반영해 수확 시기가 한정된 옥수수를 언제든지 즐길 수 있는 건강한 간편식”이라며, “온 가족 영양 간식으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을 것”이라고 전했다.

 

‘건강하게 기른 강원도 옥수수’는 올가 전국 직영 매장(080-596-0086)과 가맹점 바이올가(by ORGA), 올가 인터넷 쇼핑몰(www.orga.co.kr)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