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상큼하고 진하게 에너지 충전! 풀무원 아스파라거스&라임 발효녹즙

풀무원 LAB 2017. 8. 29. 17:36

충분한 채소와 과일 섭취가 건강에 좋다는 사실은 누구나 알고 있지만, 한국보건진흥원의 국민건강영양조사에 따르면 한국인 10명 중 9명의 과일, 채소 섭취는 일일 권장량 350g에 채 미치지 못한다. 특히 하루를 시작하는 아침식사는 바쁘다는 이유로 거르거나 빵이나 커피 등 충분한 영양을 공급하기 어려운 식품으로 대충 때우는 경우가 많다.



에너지 충전

 

 

하루 350g의 채소는 양상추 한 통 또는 오이 4개 분량으로, 가정에서 생으로 섭취하기에는 다소 어려움이 있다. 풀무원은 채소와 과일 섭취량이 영양 기준에 크게 미치지 못하는 한국인의 식생활 균형을 회복하기 위해, 엄선된 재료로 건강한 하루를 열 수 있는 다양한 녹즙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녹즙 초심자도 부담 없이 음용할 수 있는 상큼한 제품을 선보여 젊은 층에도 인기를 얻고 있다.

 


발효녹즙


7월 출시된 풀무원녹즙의 아스파라거스&라임 발효녹즙 역시 귀한 채소 아스파라거스와 상큼한 라임을 한 병에 담아 진하고 맛있게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는 제품이다. 축 처지는 아침, 신선한 채소와 과일의 영양을 그대로 전달하는 녹즙 한 병으로 에너지를 충전해보면 어떨까?

 

 

깐깐하게 고른 과채를 한 병에 담아, 건강한 하루를 여는 풀무원녹즙

 

풀무원녹즙은 매일 아침 신선한 채소와 과일의 영양을 자연 그대로 전하는 풀무원건강생활의 천연 녹즙 브랜드다.



풀무원 녹즙

 

바른 먹거리 철학을 담은 풀무원녹즙은유기농 원료의 선택에서부터 공정 위생 관리, 섭씨 5℃ 이하의 온도 관리, 신선유통 관리에 이르기까지깨끗함을 최우선 과제로 제조하고 있다. 또한 보존료, 착향료착색료 등의 합성첨가물을 일절 배제하고 그대로 착즙한 100퍼센트 비가열 생즙 원액만을 제공한다.

 


녹즙 추천



풀무원녹즙은 유기농 원료를 공수하기 위해 전국의 유기 재배 농가와 계약을 맺고 정기적인 검사를 통해 원료 산지부터 엄격한 관리를 진행하고 있다. 예를 들어, ‘아스파라거스&라임 발효녹즙에 포함된 유기농 케일은 강원도 원주시 신림면 용암 3리의 7만여 평 부지에서 전량 유기농 재배 되고 있다.

 

원료뿐 아니라 설비 또한 믿음직스럽다. 풀무원녹즙은2002년 업계 최초로 경기 양주 공장에 HACCAP ‘실시간 온도 모니터링 시스템을 구축했으며, 2008년 녹즙업계 최초기능성 성분 전면 표시제를 시작했다.

 

원료에서부터 설비까지 건강하고 바른 녹즙으로 업계를 선도해온 풀무원은 국내 녹즙시장 1위를 꾸준히 지키고 있다.

 

 

단일 원료 100% 착즙은 1세대국내 최초 3세대 발효 녹즙 출시한 풀무원

 

현재 풀무원녹즙에서는 발효녹즙 9, 순수녹즙 10, 어린이녹즙 2종 등 총 21가지의 녹즙을 선보이고 있다.

 


맛있는 녹즙


 

녹즙은 과채를 짜낸 즙으로 생채소 보다 손쉽게 많은 양을 섭취 가능하다. 또한 과채를 녹즙으로 만드는 과정에서 섬유질이 잘게 부서지면서 비타민, 미네랄 등이 쉽게 빠져 나와 생으로 먹을 때보다 많은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다.

 


건강 녹즙


 

흔히 녹즙이라고 하면 단순히 녹색 채소를 착즙한 음료라고 생각하기 쉽지만, 업계에서는 더 풍부한 영양을 전달하기 위한 지속적인 연구개발로 원료 배합, 착즙 방식 등을 다각화하고 있다. 단일 원료를 착즙한 1세대 녹즙, 여러 원료를 다양하게 혼합한 2세대 녹즙에 이어 식물성 유산균을 원료에 접종해 발효한 3세대 발효녹즙까지 발전한 것.

 

2014년 풀무원연구소에서 국내 최초로 독자 개발한 발효녹즙은 원재료뿐 아니라 제철에 수확한 과채를 식물성 유산균으로 건강하게 발효한 발효액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원재료의 영양에 발효를 통해 생성된 유효 성분이 더해져 더욱 알찬 녹즙 한 병을 만날 수 있다.

 

 

 

48가지 발효 채소와 과일을 담은 아스파라거스&라임 발효녹즙

 

7월 출시된 아스파라거스&라임 발효녹즙은 기존의 아스파라거스&케일 발효녹즙을 리뉴얼 한 제품이다. 유기케일즙은 함유하되 라임을 적용해 상큼한 맛에 비타민C 함량까지 더했다.

 


아스파라거스 녹즙


 

패키지 전면의 숫자 ‘48’은 아스파라거스&라임 발효녹즙에 들어 있는 발효된 채소와 과일의 가짓수다피로 회복에 도움을 주는 아스파라거스와 라임을 주재료로, 제철에 수확한 43종의 채소와 과일을 식물성 유산균으로 건강하게 발효한 다종발효액VP(Vege-Probio)과 유기채소발효즙을 더해 꽉 찬 한 병을 만들었다. 여기에 신선한 유기농케일과 돌미나리, 토마토 생즙에 자몽, 사과, 바나나까지 함유해 지친 몸에 상큼한 활력을 불어넣어 준다.

 

아스파라거스&라임 발효녹즙 1회분130ml로 아침에 부담 없이 음용할 수 있으며, 비타민C 107mg 포함해 한 병으로도 일일권장량을 100% 채울 수 있다. 풀무원의무첨가 원칙에 따라 보존료, 착색료착향료 등의 합성첨가물을 일절 배제해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집에서 편리하게, 하루의 에너지를 받아보세요

 

풀무원녹즙은 풀무원 공식 쇼핑몰 풀무원샵(http://www.pulmuoneshop.co.kr/) 또는 풀무원 모닝스텝을 통해 주문이 가능하다.

 


풀무원샵

▲풀무원샵 내맘대로 주문 프로그램주문 예시

 


풀무원샵에서 녹즙 정기 구입 시 내맘대로 주문 프로그램을 통해 배송 주기, 배송 수량, 기간 등을 자유롭게 선택 가능하다. 배달 회수에 따라 단일 품목이 아닌 여러 품목을 동시에 설정 가능해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가정 배송은 출근 전인 오전 2~7시 사이, 사무실은 오전 7~11시 사이에 배송이 완료되며, 특정 시간대 배송을 원할 시 해당 배달 가맹점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녹즙을 시음해보고 싶은 경우에는 풀무원녹즙 공식 홈페이지(http://www.pulmuonegreenjuice.com)에서 무료 시음 신청이 가능하며, 모닝스텝을 통해 자신의 라이프스타일과 건강 목표에 따른 제품을 추천 받을 수도 있다.

 

 

바쁜 하루하루에 아침부터 빈 속으로 길을 나서기보다, 풀무원녹즙으로 건강한 하루를 열어보면 어떨까. 신선한 천연 과채로 시작하는 아침은 어제보다 더 상큼할 것이다.

 


상단으로 이동
공지사항